헬리시움
스펙터의 보급 창고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티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차원 전이문
퀘스트시험 가동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98,945
'명사수 카이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티로에게 가서 좌표를 전해 듣고 대포를 발사하자.
진행중
좌표는 (319,906)라고 한다. 헬리시움 탈환 본부 내에 세워진 창룡포를 작동시켜 보자. 그리고 해당 좌표에 정밀한 포격을 해보자.
완료
창룡포를 발사했다. 잘 적중했는지 티로의 정찰 결과를 물어보자. 대포가 왠지 부서진 것 같은건 기분 탓인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티로
카이저님! 오래 기다리셨죠! 지금 막 좌표의 확인작업이 끝났어요. 미녀요원님의 활약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빠르게 공격의 기회를 잡지 못했을텐데 정말 다행이에요.

이데아님도 언급하셨는데 그 요원은 대체 누구지?  
1
티로
카이저님도 아실거예요. 엔젤릭버스터! 정말 아름다우시고 정말 강하세요. 저도 팬이랍니다. 카이저님도 혹시 엔젤릭 버스터 좋아하세요?

음... 실력이 좋은 것 같아서 존경하고 있어. 나보다 앞서는 일이 종종 있어서 신경 쓰이기도 하고.  
2
티로
휴... 엔젤릭버스터의 사인이 너무 귀한데 구할 수가 없어요. 엄청나게 비싸게 거래되고 있다던데... 그건 그렇다치고 대포를 발사하기로 하셨죠?

음, 그렇긴 한데 내가 잘 쏠 수 있을까?  
3
티로
저는 정찰만은 자신 있으니까요. 대포를 쏘는 역할이라니, 정말 주목받는 역할이잖아요. 그에 걸맞게 정확한 좌표를 알려드려서 대미를 장식하는데 도움을 드릴게요.

고..고맙다. 힘이 되는걸?  
4
티로
그럼 좌표를 외우실 준비가 되셨나요? 발사는 헬리시움 탈환 본부 내에 세워진 창룡포를 작동시켜서 실행하시면 되요.
yes\0
티로
음... 좌표는... (319, 906)위치군요. 거기에 많은 스펙터들이 있을거예요. 잊지 마세요!
yes\1
티로
헬리시움 탈환 본부 내에 세워진 창룡포를 작동시키세요~
no\0
티로
좌표를 외우실 준비가 되시면 이야기 해 주세요.
진행중0
창룡포
주어진 좌표로 대포를 발사했다. 그런데 이게 대체 잘 쏜건지 아닌 건지 감이 없단 말이지. 티로에게 가서 결과를 물어볼까?

 98945 exp
stop\npc\0
티로
헬리시움 탈환 본부 내에 세워진 창룡포를 작동시키세요~ 좌표는 (319, 906)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