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성] 사자왕의 문지기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루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네번째 탑
퀘스트[사자왕의 성] 희망은 있을까요 (완료)



 1,826,7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사자왕의 부인이었던 이피아에게서 사자왕이 타락하게 된 이유와 그 배경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다. 이제 남은 것은 그를 어둠 속에서 끌어내오는 것 뿐. 그러기 위해서 일단 루덴에게 돌아가보자.
진행중
교도관 아니는 다섯번째 탑 우측 하단 통로를 통해 갈 수 있는 아니의 수감실에 있다고 한다. 그를 물리치고 루덴에게 돌아가자.
완료
사자왕의 성 최후의 문지기인 교도관 아니를 쓰러뜨렸다. 이제 남은 것은 사자왕 본인 뿐. 하지만 루덴은 아직 사자왕을 상대하기엔 무리가 있다고 한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더 강해질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루덴
이피아님께 많은 말씀 들으셨나요? 그 분 역시 왕에 대한 사랑 때문에 이 성을 떠나지 못하고 계시죠.

네, 두 사람의 지극한 사랑이 이토록 슬픈 결과를 가져오다니... 정말 마음이 아파요.  
1
루덴
네, 신하된 도리를 다하지 못한 저는 이피아님을 생각할 때마다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파옵니다. 이제 이 모든 것을 끝내야 할 때가 온 것일 지도 모르죠. 타락한 왕과 마주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 성의 마지막 문지기를 넘어서야 합니다.

그게 누구죠?  
2
루덴
바로, 교도관 아니입니다. 이 성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 후에 나타난 이 몬스터는 어디서 왔는지, 어떤 목적으로 왔는지는 모르지만 이 성에 남아 있던 선량한 사람들을 하나 둘 잡아 가두고 급기야 왕께 가는 길을 모조리 차단하고 말았죠.

모험가님, 교도관 아니를 물리쳐주십시오.
yes\0
루덴
기사의 명예를 걸고 절대 이 은혜를 잊지 않겠습니다. 교도관 아니는 다섯번째 탑의 우측 하단의 통로를 통하면 만날 수 있습니다. 부디 몸조심하시길.
no\0
루덴
여기까지 와서 그만 두는 것은 너무 가혹한 처사가 아닙니까. 생각을 돌이킬 수는 없는 것인가요?
진행중0
루덴
드디어 교도관 아니를 물리쳤군요. 참으로 오랫동안 기다리던 순간입니다.

 1826720 exp
yesEx\0
루덴
이제 타락한 저희 왕을 구할 차례입니다. 하지만... 아직 모험가님께서는 좀 더 수련의 시간을 보내셔야 합니다. 적어도 125레벨을 되셔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만...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이 되어 검은 마법사의 사악한 마법을 받아들였을 것이 분명한 그 분은, 아마도 지금까지 보여주셨던 놀라운 활약을 고려해도 아직 버거울 테니까요.
yesEx\1
(캐릭터 이름)
(125레벨을 달성한 후 다시 루덴에게 말을 걸면 사자왕의 알현실에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다.)
stop\mob\0
루덴
교도관 아니는 정말 강력한 몬스터이니 준비를 단단히 하고 가야 할 겁니다. 너무 성급하게 잡으려고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