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전선 확보!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귀찮은 개 쫓아내기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스펙터 장교의 증표 0 / 1



 169,740
'무쌍!'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피타스는 이데아가 카이저를 찾고 있다고 말해준다. 이데아를 만나보자.
진행중
원활한 보급로 확보를 위해서는 스펙터 방패병들이 스크럼을 짜고 있는 위치까지 공격해야 할 것 같다고 한다. 스펙터 방패병들을 처치하고 돌아오자.
다시 진행하려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시작하자.
완료
스펙터 방패병들을 처치하는 중에 느낌이 다른 스펙터를 처치했다. 그 스펙터에게서 증표를 획득하여 가져가보니 이데아는 그 물건이 스펙터 장교의 증표라고 한다. 어쨌건 보급로를 확보하는 임무는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어서오세요, 카이저님. 제가 카이저님을 부른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전선 확보에 관련해서 조금 더 부탁을 드리고 싶어서에요.

네, 사실 척후견들만이 보급로 단절의 원인이었다고 보기엔 부족함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1
이데아
그래요, 사실 원활하게 보급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선택의 숲, 스펙터 방패병들이 진을 치고 있는 곳에 타격을 주어야 해요. 스펙터 방패병들을 좀 혼내주시겠어요?

(시원시원하게 본론만 말하는 성격이군…)  
2
이데아
숲으로 나가는 삼거리를 방패를 들고 가로막고 있기 때문에 무척 짜증이 나는군요. 방패병들은 체력과 방어력은 높지만 공격능력은 그다지 높지 않은 걸로 알려져 있어요. 방패병을 퇴치해 주실거죠?
yes\0
이데아
뭐, 카이저님에게 어려운 일은 아닐거라고 생각해요. 무운을 빌 필요도 없겠죠.
no\0
이데아
흠, 그렇군요. 이 일은 누구에게 맡겨야 하지.
진행중0
이데아
방패병들을 혼내준 것 같네요. 다친데는 물론 없겠죠?

네, 물론입니다. 그것보다 특이하게 생긴 스펙터가 있었고 그놈을 처치한 뒤 증표 같은 것을 주웠습니다.  
1
이데아
음… 이건… 스펙터들의 장교들이 지니고 다니는 증표네요. (차갑게 굳은 표정을 살짝 풀고 이쪽을 쳐다본다.) 예상외의 수확이네요. 생각보다 더 일처리를 잘하시는데요?

음? 생각보다 중요한 스펙터를 처치한건가요? 기분이 좋아보이시네요.  
2
이데아
그런거 아니거든요? 지원대장 자리에 계신 분이 그 정도는 해 주셔야지요. 아무튼 그 증표를 가지고 피타스님에게 가보세요. (다시 냉정한 표정을 짓는다.)

 169740 exp
stop\item\0
이데아
음. 뭔가 부족한 것 같아요. 보급로가 확보되지 않았다구요. 다시 진행하려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시작해보세요.
stop\quest\0
이데아
방패병들이 아직 날뛰고 있는 것 같네요. 보급로 확보를 도와주세요. 다시 진행하려면 퀘스트를 포기하고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