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귀찮은 개 쫓아내기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피타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탈환 본부의 상황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전투견의 부러진 뿔 0 / 50

스펙터 전투견 0 / 100



 141,450
'전선 확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피타스가 급하게 부탁할 일이 있다고 한다. 지휘관 막사에 있는 피타스에게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스펙터들은  스펙터 전투견을 척후병 삼아 본부의 위치를 알아낸 이후 기습을 감행했다고 한다. 맹견의 숲으로 가서 탈환 본부를 괴롭히는 스펙터 전투견을 처치하고 전투견의 부러진 뿔50개 구해오자.
완료
전투견들을 다수 처치하고 약간의 여유를 얻었다. 그 밖에 본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는지 지휘관 막사에 있는 이데아를 만나서 물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피타스
어흠,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오, 카이저님.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현재 본부 지역을 스펙터가 기습하게 된건 스펙터 전투견의 역할이 크다고 하오. 이데아님께서 추측하셨기에 난 잘 모르오! 하하하!

(여전히 지나치게 호탕하다. 모르는게 자랑은 아니지만…) 스펙터 전투견?  
1
피타스
그렇소! 그 전투견들 말이오... 냄새를 맡아 본부를 알아내고 기습을 했다는 겁니다. 스펙터 군대에는 조련사라는 놈들이 있는데 그들이 이런 전투견을 양산하고 있다고 들었소! 껄껄.

그럼 전투견들이 척후 역할을 하며 본부 인근에 있다는 말인가요?  
2
피타스
그렇소! 역시 카이저님이군!! 하하하! 맹견의 숲에 가서 스펙터 전투견들을 최대한 많이! 그래, 한 100마리쯤 잡아주셨으면 하오! 그리고 스펙터 조련사들에게 전투견이 퇴치 되었다는 사실을 각인시키기 위해 전투견의 부러진 뿔들도 가져오는 것이 좋겠소! 유쾌하구만! 그 녀석들이 곤란해 할 걸 생각하니! 어떻소! 바쁘지 않으면 꼭 카이저님의 높은 능력을 보태주시면 좋겠소

(수락 시 해당 필드로 자동 이동합니다.)

yes\0
피타스
하하하! 역시 카이저님이지! 부탁드리오! 본인도 함께 가서 그 귀찮은 녀석들을 걷어차주고 싶지만 이데아님께서 본대 지휘를 명하셨소! 아쉽구료!
yes\1
피타스
잊지마시오! 맹견의 숲에 있는 스펙터 전투견 100마리요. 그리고 전투견의 부러진 뿔들을 50개쯤 모아주시면 되겠소.
no\0
피타스
다른 바쁜 일이 있으신가보오! 다시 오셔서 꼭 부탁을 들어 주시리라 믿소!
진행중0
피타스
오오! 그 귀찮은 전투견들을 혼내주고 왔소?

충분히 처치한 것 같은데요...  
1
피타스
어디보자… 정확히 뿔이 50개군! 역시 카이저님! 본부도 조금 숨통이 트여 최소한의 보급로는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소!

도…도움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 이 귀가 울리는 쩌렁쩌렁한 목소리와 박력은 아무리 들어도 적응이 되지 않을 것 같다. )  
2
피타스
이제 본부도 보급로를 확보하여 전열을 재정비하는 일만 남았군!

 141450 exp
yes\0
피타스
아! 이데아님께서 카이저님에게 한가지 더 부탁할 일이 있다고 하오! 이데아님과 이야기 해 보시오!
stop\item\0
피타스
전투견의 부러진 뿔들을 50개 모아와 주시오! 아직 다 못 모으신 모양이군!  맹견의 숲에 가서 스펙터 전투견들을 100마리 퇴치하고 전투견의 부러진 뿔을 구해보시오.
stop\mob\0
피타스
스펙터 전투견을 아직 충분히 처치하지 못한 것 같소! 본부 주변은 여전히 위험한 상태란 말이오. 맹견의 숲에 있는 스펙터 전투견을 100마리 처치해 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