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시움
탈환 본부의 상황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데아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지휘관 막사, 침범당한 탈환 본부
퀘스트요인 구출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70,725
'귀찮은 개 쫓아내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탈환 본부의 현 상황을 파악하고 앞으로의 행동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 급선무다. 이데아와 이야기하여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듣자.
진행중
이데아는 탈환 본부가 현재 큰 타격을 입었다는 것을 알려주었고 거칠게 공격해온 스펙터들을 밀어내는 것이 급선무라고 했다. 이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임무를 피타스에게 받으라고 한다.
완료
피타스는 카이저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한다. 피타스에게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데아
카이저님, 다시 한 번 소개를 드리면 저는 노바의 내정최고담당관 이데아입니다. 먼저 탈환 본부에 힘을 보태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쓸데 없는 긴 이야기는 나중에 하고 현재 탈환 본부의 상황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데아는 굉장히 차가운 인상을 가진 미인이다. 소문으로 듣기에는 말투도 차갑고 희로애락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이라고 한다.)  
1
이데아
스펙터들의 공습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지만 이번처럼 큰 규모로 기습적인 공격을 감행한 것은 처음이네요. 솔직히 말해서 사망자는 없었지만 많은 병사들이 다쳤고 물자에도 상당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결코 좋지 않은 상황이라 이거군요. 때문에 제가 지원을 온 것이긴 하지만…  
2
이데아
네, 말씀하신 대로에요. 전력을 정비하고 새롭게 본부의 기반을 닦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급한 불은 껐다고 하더라도 이미 스펙터들이 마을 주변에 너무 많이 자리잡고 있네요. 때문에 카이저님께 한 가지 일을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일의 내용은 피타스님을 찾아가 보시겠어요? 피타스님과 인사도 나누시고요.
yes\0
이데아
바로 옆에 계신 피타스님께 이야기를 듣고 탈환 본부 재건과정에 힘을 보태 주세요. 부탁드려요.
no\0
이데아
뭐, 할 일이 많으시겠죠. (차가운 시선으로 고개를 돌린다.)
진행중0
피타스
아! 카이저님! 이데아님의 이야기를 듣고 기다리고 있었소!
1
피타스
스펙터들이 거칠게 공격해오는 바람에 보급부대가 움직일만한 경로도 없고 너무 국지전이 잦아 힘든 상황이오.
2
피타스
그래서 카이저님께 부탁드릴 일이 있소이다. 물 한잔 마시고 설명드릴 테니 다시 말을 걸어주시구랴.

 70725 exp
stop\default\0
이데아
자세한 이야기는 바로 옆에 계신 피타스님께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