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알퐁스 그린의 허브3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퐁스 그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구름공원1
퀘스트알퐁스 그린의 허브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 구름공원1에 있는 알퐁스 그린이 뭔가 필요한 게 있는 모양인데...
진행중
알퐁스 그린은 이번에 허브티를 마시는 대신 아로마 마사지를 해보기로 했다며 페퍼민트 꽃 오일을 구해 달라고 한다. 페퍼민트 꽃을 잔뜩 모아 오일로 짜내려면 기술이 꽤 필요할 것 같은데..

페퍼민트 꽃 오일  0 / 1
완료
알퐁스 그린에게 페퍼민트 꽃 오일을 건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퐁스 그린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씨 알고 계세요? 허브는 마시는 것도 좋지만 오일로 만들어서 몸에 바르는 것도 좋대요. 일명 아로마 마사지! 라는 거죠. 저도 그래서 이번에 한 번 시도해 보려고요!
1
알퐁스 그린
하지만 오일 구하는 건 꽤나 어려운 일이더라고요. 일단 허브를 채집해서 구한 다음에 재료들을 조합해 오일로 만들어야 하다 보니 그런 모양이에요. 그러니 당신이 오일 구하는 일을 도와 주시지 않겠어요?
yes\0
알퐁스 그린
구해야 할 건 페퍼민트 꽃 오일이에요. 에메랄드빛 약초더미에서 드물게 구할 수 있는 페퍼민트를 모아 오일로 만들어야 하니 약초 채집의 기술이 있는 사람이라도 만들기 쉽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당신이라면 금방 구할 수 있을 거라 믿어요!
no\0
알퐁스 그린
음... 역시 오일 구하는 일은 어려울까요?
진행중0
알퐁스 그린
와아~ 페퍼민트 꽃 오일을 구해 오셨군요! 감사합니다. 이것만 있으면 아로마 마사지를 해볼 수 있을 거예요!

 16800 exp
 1
yes\0
알퐁스 그린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나중에 새로운 허브를 구하고 싶으면 다시 연락 드릴게요!
stop\item\0
알퐁스 그린
아직 페퍼민트 꽃 오일은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역시 희귀한 걸까나... 흐음. 약초 채집의 기술이 높은 사람이라면 한 개 가지고 있을 법도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