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알퐁스 그린의 허브2
레벨 4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퐁스 그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구름공원1
퀘스트알퐁스 그린의 허브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 구름공원1에 있는 알퐁스 그린이 뭔가 필요한 게 있는 모양인데...
진행중
알퐁스 그린은 네펜데스 주스를 만드느라 수고한 가정부 엘마에게 선물을 하고 싶다며 로즈마리 꽃을 구해 달라고 한다. 향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로즈마리 꽃 5송이를 구해보자.

로즈마리 꽃  0 / 5
완료
알퐁스 그린에게 로즈마리 꽃을 전해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퐁스 그린
안녕하세요~ 아, 얼마 전에 맛있는 네펜데스 주스를 마셨어요. 역시 엘마씨의 솜씨는 최고인 것 같아요. 고맙다는 뜻으로 뭔가 선물을 하고 싶은데... 여자분이니까 역시 꽃을 주는 게 좋겠죠?
1
알퐁스 그린
허브에 피는 꽃도 의외로 예쁜 게 많답니다. 특히 로즈마리 꽃은 푸르스름한 빛깔이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매력을 자랑하죠. 하지만 구하는 건 의외로 쉽지 않아요... 저기, 바쁘지 않다면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알퐁스 그린
푸르스름한 약초더미에서 채집을 하다 보면, 간혹 로즈마리 꽃을 구할 수 있대요. 로즈마리 꽃 5송이만 구해다 주시지 않겠어요? 사례는 충분히 할 테니까요~ 제발 부탁 드려요.
no\0
알퐁스 그린
음... 꽃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모양이지요? 참 예쁜데...
진행중0
알퐁스 그린
아~ 로즈마리 꽃 5송이를 구해 오셨군요? 정말 대단해요! 직접 채집하신 건가요? 아니면 채집 기술을 가진 분께 구입? 어느 쪽이건 좋아요!

 6500 exp
 30000 메소
yes\0
알퐁스 그린
이제 엘마씨에게 꽃을 선물할 수 있겠네요. 꽃을 주고 나서 네펜데스 주스를 한 잔만 더 만들어 달라고 해야지~
stop\item\0
알퐁스 그린
아직 로즈마리 꽃은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하긴 의외로 꽃을 피우는 건 힘들다고 하니 5송이나 구하는 건 어려우실 수도 있겠네요. 게다가 약초 채집의 기술이 없으면 더 어렵고요. 누구 판매하는 사람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