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우드 성채
[마스테리아의 제단] 마스테리아 제단의 의미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전투의 석상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스테리아의 제단
퀘스트[마스테리아의 제단] 마스테리아의 제단 (완료)



 마스테리아의 징표 2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투의 석상에게 마스테리아 대륙이 혼란스러워진 원인을 들었다.
진행중
마스테리아 대륙에서의 제단과 영웅들의 무기가 가진 의미, 그리고 마스터들의 등장에 대해 들었다. 파티퀘스트 마스테리아의 제단에 입장하여 마스터들을 처치하고 크림슨우드 성채에 있는 리들리에게 보고하자.
완료
마스터를 처치하고 영웅들의 무기를 제단에 돌려놨다. 마스테리아 대륙은 안정을 찾을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전투의 석상
마스테리아 대륙에서 제단이 가지는 의미는 이방인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이상으로 중요합니다. 우리 마족들에게 제단은 잊어서는 안 될 긍지이며 자신을 다스리는 균형을 상징합니다.
1
전투의 석상
이런 전설의 무기사악한 마스터의 손에 들어간 순간 이 대륙은 중심을 잃었고, 끝없는 전쟁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이 사태를 끝내기 위해서라도 전설의 무기를 제단으로 돌려보내야 합니다.
2
전투의 석상
마스터들의 정체는 누구도 모릅니다. 그저 어느 순간 나타나 영웅들의 무기들의 형체가 아닌 무기의 영혼자체를 흡수했다는 것 만을 알고 있습니다.
3
전투의 석상
그리고 그들은 이제는 무기의 영혼을 완전히 흡수하려고 합니다. 자신들의 방 안에서 아무도 들어오지 못하도록 결계를 친 상태로 말입니다.
4
전투의 석상
그대를 밀어냈던 결계를 기억하십니까? 그 강력한 결계는 사악한 마스터들이 영웅들의 무기를 흡수하고 만든 것입니다. 이제 그들은 그 결계를 자신들의 방으로 옮겼습니다. 무기의 영혼을 완전히 흡수하는 동안 방해 받지 않기 위해서 말입니다.
5
전투의 석상
다행히도 그들이 결계를 옮긴 덕분에 당신은 이 곳에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당신, 이방인들이 이 곳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무기를 완전하게 흡수한다면 마스테리아 대륙은 결코 멈출 수 없는 파멸을 맞이할 것 입니다. 파티퀘스트 마스테리아의 제단에 입장하여 마스터들을 처치하고 돌아와주세요.
yes\0
전투의 석상
이제 마스테리아 대륙은 그대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방인이여. 마스터들을 처치한 뒤에는 마스테리아 대륙을 걱정하는 이방인. 리들리에게 이 사건의 전말을 전달하면 됩니다.
no\0
전투의 석상
역시 그대는 한낱 이방인일 뿐입니다. 우리와는 상관이 없는...
진행중0
리들리
마스테리아의 제단에 대해 알아봤어? 어떻게 된거야??

제단으로 돌아간 마스터들의 무기와 사악한 마스터들에 대해 설명해주었다.)  
1
리들리
제단이라… 나도 들은 적이 있는 것 같아. 마스테리아를 지탱하는 신비로운 힘이 깃들어 있다는 걸 들은 적이 있어.



 마스테리아의 징표 2개
yes\0
리들리
이제 영웅들의 무기가 제자리로 돌아갔으니 마스테리아 대륙은 평화로워 질 수 있을까? 너무 오랜 기간을 혼란 속에서 지냈기 때문에 쉽게 생각할 수 없겠어. 더구나 성채 바깥으로 향하는 문이 새로운 결계로 인해 막혀있는 것도 어딘가 이상해. 영웅들의 무기가 제단으로 돌아왔는데 결계가 사라지지 않다니…
yes\1
리들리
어쨌든 영웅들의 무기를 제단에 되돌려놓은 것 만으로도 큰 수확이야. 앞으로 이 대륙에 변화가 찾아올 거야. 성채 바깥으로 향하는 문을 가로막은 결계가 사라지는 날. 마스테리아 대륙은 자네의 힘을 필요로 할 지 모르지. 도와줘서 고마웠어!
stop\npc\0
전투의 석상
지금 마스테리아 대륙은 너무나도 혼란스럽습니다. 파티퀘스트 마스테리아의 제단에 입장하여 사악한 마스터들을 처치하여 이 혼란을 잠재워 주세요. 그 뒤에는 리들리에게 이 사건의 전말을 말해주기 바랍니다.
stop\quest\0
리들리
마스테리아의 제단에서 마스터들에 대해 조사해 봤어?? 아직 알아낸게 없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