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우드 성채
[마스테리아의 제단] 마스테리아의 제단
레벨 1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들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성채 꼭대기
퀘스트[마스테리아의 제단] 다시 마스테리아로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들리에게 마스테리아 대륙의 자세한 상황에 대해 듣자.
진행중
리들리에게 크림슨우드 성채에 있는 마스테리아 대륙의 제단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을 들었다. 자세한 상황은 마스테리아의 제단에 있는 영웅들의 혼이 남아 있는 전투의 석상이 알고 있다고 한다. 전투의 석상에게 가서 자세한 사정을 알아보자.
완료
마스테리아의 제단에 있는 전투의 석상을 만났다. 사악한 마스터들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들리
이 곳 크림슨우드 성채에는 마스테리아 대륙의 전설적인 영웅들의 제단이 있다고 해. 그리고 그 곳에는 영웅들이 사용했던 전설적인 무기를 놓아두었다고 하지.
1
리들리
그런데 이 무기를 가지고 나쁜 일을 꾸미는 다섯 명의 사악한 마스터들이 있었던거야. 그들은 제단에 놓여진 무기들을 마음대로 가져간 후 자신들의 힘으로 만들었지. 제단에 놓여있던 영웅들의 무기는 마스테리아 대륙을 지켜주는 수호신과도 같았다고 해. 이 무기에 이상이 생겼으니 대륙이 혼란에 빠지는 것은 당연한 결과였는지도 모르겠어.
2
리들리
그 마스터들이 어떻게 무기를 가져갔는지, 또 자신들의 힘으로 만들었는지는 아직 알 수 없어. 내가 이 곳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는 너무 적어서 말이야. 그런데 이제 그 방법이 생겼어!
3
리들리
저번에 결계로 인해 지나갈 수 없었던 곳을 기억하고 있어? 그 길을 지나면 마스테리아의 제단으로 갈 수 있다고 해. 무슨 이유에서인지 그 결계는 사라졌고. 그 길을 따라 마스테리아의 제단로 가서 마스터들에 대해 조사해주겠어? 왜 갑자기 결계가 해제 되었는지, 영웅들의 무기로 무엇을 하는지 알아봐야 할 것 같아! 나를 좀 도와주겠어?
yes\0
리들리
역시! 자네라면 날 도와줄거라 생각했어! 마스테리아의 제단 에 가면 영웅들의 혼이 남아있는 전투의 석상이 있을 거야. 이 신비로운 석상은 말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과정을 들을 수 있을거야!
no\0
리들리
이런, 마스테리아 대륙을 모르는 척 할거야?
진행중0
전투의 석상
이방인이십니까? 지금 마스테리아 대륙은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yes\0
전투의 석상
이곳 마스테리아 대륙은 중심을 잃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stop\npc\0
리들리
전투의 석상을 찾는 거야? 오른쪽 밑에 있는 포탈을 타면 마스테리아의 제단에 갈 수 있을 거야. 그 곳에서 전투의 석상#을 찾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