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숲
[엘린 숲] 차우의 뿔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칸데룬과 대화하기
퀘스트[엘린 숲] 바위 동굴 속 괴물 (완료)


 차우의 뿔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차우를 처치한 증거로 차우의 뿔을 칸데룬에게 전했다. 칸데룬이 할 말이 있는 것 같다.
진행중
캠프의 사람들에게도 차우를 퇴치했다는 사실을 알려야 한다. 차우의 뿔을 로하에게 전하며 사람들을 안심시키자.
완료
차우를 처치한 증거로, 차우의 뿔을 로하에게 전했다. 이제 사람들이 안심하고 바위산 동굴 주변을 통과할 수 있게 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칸데룬
캠프에 남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차우를 처치했다는 사실을 알려야겠어. 카오, 네가 사람들에게 이 소식을 전해줘. 모두 너를 자랑스러워할꺼야.
yes\0
칸데룬
자 여기, 차우를 퇴치한 증거를 가져가야지. 차우의 뿔을 로하에게 전해줘.
no\0
칸데룬
쑥스러운거야? 넌 대단한 일을 해낸거야. 쑥스러워하지 말라구.
진행중0
로하
바위산 동굴은 여전히 위험한 상태야? 칸데룬씨는 뭐라고 해? 그 거대 괴물의 정체를 알아냈대?

 272850 exp
yes\0
로하
뭐?! 카오, 네가 그 괴물을 처치했다고! 이게 바로 차우의 뿔. 카오 정말 대단하구나. 이렇게 철이 한순간에 들다니! 정말 고생많았어. 이제 그 괴물때문에 다치는 사람들은 없겠군. 정말 잘했어, 카오.
yes\1
로하
참, 유리스가 널 찾던데? 유리스에게 가 봐.
stop\npc\0
칸데룬
차우의 뿔을 로하에게 가져다주고, 차우를 처치했으니 이제 안심해도 된다고 전해줘. 정말 수고많았어, 카오.
stop\item\0
로하
바위산 동굴에서 나온다는 그 거대 괴물의 정체는 알아냈어? 혹시라도 잊은거야? 그렇다면 칸데룬씨에게 가서 다시 물어봐.
lost\0
칸데룬
카오. 차우를 처치했다고 너무 흥분한거야? 뿔을 두고 가면 어떻게 해. 자 어서 이것을 로하에게 전해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