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숲
[엘린 숲] 바위 동굴 속 괴물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칸데룬과 대화하기
퀘스트[엘린 숲] 위험한 바위산 (완료)


 차우의 뿔 0 / 1
차우 0 / 1
난폭한 원시멧돼지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칸데룬이 거대 괴물 멧돼지에 관해 무언가 알아낸 것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바위산 동굴 안에 사는 난폭한 원시멧돼지 100마리와 거대 괴물 멧돼지 차우를 처치해야 한다.
완료
바위산 동굴 안에 사는 난폭한 원시멧돼지 100마리와 차우를 처치하는데 성공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칸데룬
얼마전 괴물 멧돼지가 사는 동굴을 발견했어. 저 바위산 동굴이 깊고 작은 동굴과 연결되어 있더군. 그곳에 사는 것이 분명해.
1
칸데룬
더 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반드시 처치해야 해. 도와줄 사람이 필요한데...카오, 네가 도와주겠어?
yes\0
칸데룬
저 동굴 안으로 들어가서 괴물 멧돼지 차우를 처치하고, 난폭한 원시멧돼지도 100마리 정도 처치해 줘. 동굴 밖으로 나와 사람들을 공격하는 일이 없도록. 그럼 조심해!
no\0
칸데룬
무섭다면 할 수 없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처치해야야지. 로드님이라면 저 정도는 순식간에 해결해주실텐데. 혹시 생각이 바뀌면 다시 이야기해 줘.
진행중0
칸데룬
차우는 처치했나?

 309230 exp
yes\0
칸데룬
이게 바로 그 괴물 멧돼지의 뿔이로군...카오, 자네 정말 대단한데? 사람들을 위협하던 괴물을 처치하다니. 고생많았어.
stop\default\0
칸데룬
동굴 안에 있는 난폭한 원시멧돼지 100마리와 거대 괴물 멧돼지 차우를 처치하고 증거로 차우의 뿔을 가져와. 조심해. 동굴 안의 몬스터들은 매우 위험하니.
stop\mob\0
칸데룬
아직인가? 조심해. 동굴 안의 몬스터들은 매우 위험하니. 난폭한 원시멧돼지 100 마리와 거대 괴물 멧돼지를 처치해 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