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헌터
[아카이럼] 셰릴 구출

구분필요조건

! NPC 셰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불타는 리프레2
퀘스트[아카이럼] 크로우와의 조우 (완료)


타락한 와이번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부상을 입은 셰릴을 도와야 한다. 어떻게 도우면 될지 그녀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셰릴이 잠시 쉬면서 몸을 회복할 수 있도록 그녀를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자.
완료
부상을 입은 셰릴을 대신해서 앞으로 나아가며 계속 비틀어진 과거의 시간을 조사해야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셰릴
크게 다친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바로 움직이긴 무리일 것 같아요. 저를 좀 도와주시겠어요?

(매번 다친 척 하고 나를 속였었는데, 이번엔 진짜 아픈 것 같은데...괜찮을까...?) 제가 어떻게 도우면 될까요?  
1
셰릴
잠시 쉬면 통증이 가라앉을 것 같아요. 제가 쉬는 동안 주변의 몬스터들을 처치해주세요.
yes\0
셰릴
중요할 때 이렇게 다쳐서...그럼 부탁드려요~ 그런 걱정스러운 얼굴 하지 마세요 후후. 조금 쉬면 금방 괜찮아질꺼예요.
no\0
셰릴
저를 좀 도와주셔야겠어요. 준비가 되면 다시 이야기해주세요.
진행중0
셰릴
어머~ 잠시 못 본 사이에 더 강해지셨네요. 저도 좀 쉬니까 이제 괜찮아졌어요. 혼자 움직일 수는 있을 것 같은데, 임무를 계속 수행하기에는...

 301891 exp
yes\0
셰릴
아무래도 전 이곳을 계속 조사하는 것은 무리일 것 같아요. (캐릭터 이름)님께 뒤를 부탁드릴께요. 이곳을 계속 조사해주세요. 아카이럼의 음모를 반드시 막아야 해요.
stop\mob\0
셰릴
아직은...조금 더 쉴 시간이 필요해요. 몸이 회복될 때까지 몬스터들을 처치해주세요. 50 마리 정도 처치하실 동안 쉬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