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헌터
[아카이럼] 크로우와의 조우

구분필요조건

! NPC 크로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불타는 리프레1
퀘스트[아카이럼] 과거로의 진입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게렉터의 말에 따라 크로우와 만났다. 그런데 셰릴은 어디에 있는 걸까?
진행중
홀로 떨어진 셰릴을 찾아 나서자.
완료
셰릴은 큰 부상을 입었지만 너무 늦지는 않았다. 그녀를 안전한 곳으로 옮겨야 하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크로우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 이 곳은 우리가 알던 곳들과 좀 다른 것 같아. 묘한 기운이 느껴져. 몬스터들도 그렇고...

(크로우...평소와 다르게 긴장한 모습이네...) 알았어 걱정마. 그런데 셰릴과 같이 온다고 들었는데 셰릴은 어디에 있어?  
1
크로우
나도 몰라. 셰릴을 찾아야 해. 분명히 시간의 균열 속으로 셰릴과 함께 이동했는데 와보니 나 혼자였어. 정말 이상한 곳이야. 시간이 비틀렸기 때문일까?

그럼 어서 셰릴을 찾아 보자! 혼자 위험한 상황에 빠졌을 지도 모르잖아!  
2
크로우
네가 셰릴을 찾아봐 줘. 나는 이곳에 남아 해야할 일이 있어. 셰릴은 훌륭한 크로스 헌터니까 별 일 없을꺼야...하지만, 이곳은...
yes\0
크로우
(캐릭터 이름), 셰릴을 찾아. 정신 똑바로 차리고, 그리고...조심해!
no\0
크로우
심호흡 한 번 하고, 마음의 준비가 되면 다시 말해. 셰릴을 어서 찾아야 하니까.
진행중0
셰릴
...!
(쓰러져 있는 셰릴을 발견했다.)

셰릴!! 대체 어떻게 된거예요?! 괜찮아요?  
1
셰릴
(캐릭터 이름)님, 그렇게 큰 부상은 아니예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분명히 크로우와 함께 이동했는데, 어찌된 일인지 저 혼자 난폭한 몬스터들 사이에 둘러쌓여 있는 거예요. 그래서 몬스터들을 처치하다가 잠깐 방심했더니 그만...

 301891 exp
yes\0
셰릴
그래도 낯선 곳에서 이렇게 만나게 돼서 다행이에요. 한숨 돌릴 수 있겠어요.
stop\npc\0
크로우
(캐릭터 이름), 어서 셰릴을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