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행방불명된 헬라
요정의 가루 얻기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크리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조수의 조언 (완료)


 요정의 가루 0 / 1



 35,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크리엘은 깨진 수정을 보고 스피루나가 화낼 것 같으니까 나에게 대신 전해 달라고 부탁한 거였군. 크리엘에게 찾아가 이 상황을 따지고, 요정의 가루를 받아와야 한다.
진행중
요정 크리엘은 나에게 약간 미안해하며 요정의 가루를 건내주었다. 요정의 가루를 스피루나에게 전하고, 그녀의 노여움이 풀리면, 헬라의 행방에 대해 물어보자.
완료
요정의 가루를 스피루나에게 전했다. 노여움이 풀린 것 같으니, 헬라의 행방에 대해 물어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크리엘
깨진 검은 수정은 스피루나에게 잘 전해주셨어요? 스피루나가 막 화를 내진 않던가요?

스피루나가 화낼 줄 알고 나한테 부탁한거죠?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요! 화를 내는 바람에 헬라의 행방은 물어보지도 못했어요.  
1
요정 크리엘
헬라의 행방...? 후후, 아무 얘기 못들으셨어요?

말도 못꺼냈어요. 깨진 수정을 복원하려면 요정의 가루가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스피루나의 조수가...  
2
요정 크리엘
스피루나의 조수로부터 얘기를 듣고 왔다구요? 깨진 수정을 고치려고...? 아하~ 그렇구나...그럼 제가 요정의 가루를 드릴테니, 스피루나에게 전해주세요.
yes\0
요정 크리엘
후후, 그리고 스피루나의 조수에게도 안부 전해주세요~
진행중0
스피루나
이건 요정의 가루가 아니냐! 이것만 있다면 이 깨진 검은수정도 원래대로 고칠 수 있어...! 흠...? 수정을 깨뜨린 게 네가 아니었단 말이냐? 그렇군... 몬스터들이 지나다니다가 밟아서 깨진 걸지도 모른다고... 후후... 그런 곳에 이런 소중한 물건을 떨어뜨린 크리엘의 탓이 크겠지. 아무튼 이렇게까지 도와주다니 정말 고맙군. 이건 작지만 도와준 보답일세...

 35500 exp
stop\npc\0
요정 크리엘
제가 드린 요정의 가루를 어서 빨리 스피루나에게 전해주세요. 그럼 전 이만 바빠서~
stop\item\0
스피루나
무슨 염치로 내 앞에 나타난 게냐! 네놈이 내 소중한 검은수정을 깨드렸다는 걸 잊어버린 건 아니겠지? 덕분에 연구가 반 년은 늦어지게 생겼단 말이야! 깨진 수정을 복원할 방법을 찾아야 해.
lost\0
요정 크리엘
요정의 가루를 가져가셔야죠! 잃어버리지 말고 스피루나에게 잘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