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행방불명된 헬라
조수의 조언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파의집
퀘스트수정을 복원시킬 방법 (완료)


오르비스에 있는 요정 크리엘을 찾아가 보자.



 35,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피루나 옆에서 태연하게 서있는 그의 조수에게 깨진 수정을 복원할 방법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깨진 검은수정을 원래대로 돌릴 수 있는 아이템인 요정의 가루를 구해오면 스피루나의 노여움이 가라앉을지도 모른다고 말해 주었다. 오르비스에 있는 요정 크리엘이 가지고 있을 거라는데...
완료
 크리엘은 깨진 수정을 보고 스피루나가 화낼 것 같으니까 나에게 대신 전해 달라고 부탁한 거였군. 크리엘에게 찾아가 이 상황을 따지고, 요정의 가루를 받아와야 한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
제가 힌트를 좀 드릴게요. 깨진 검은수정을 고칠 수 있는 마법 아이템이 있긴 하답니다. 그 아이템만 구해온다면 스피루나님의 노여움이 가라앉을지도 모르죠...
1
????
그것은 요정의 가루라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요정들이 날개짓을 할 때마다 흩날리는 가루를 모은 것인데 그것만 있으면 깨진 검은수정도 쉽게 원래대로 고칠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워낙 그 가루를 원하는 인간이 많아 요즘은 잘 주지 않을텐데... 아무튼 오르비스에 있는 요정 크리엘을 찾아가 부탁해 보는게 좋겠군요.
진행중0
요정 크리엘
어떻게 되었죠?
1
요정 크리엘
잠시만요! 마음의 준비를 할 시간을 좀 주세요. 잠시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35500 exp
stop\npc\0
????
요정의 가루만 있다면 깨진 검은수정을 원래대로 복원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그렇게만 된다면 스피루나님도 대화에 응해주실 지 모르는 일... 아무튼 오르비스에 있는 요정 크리엘을 찾아가 요정의 가루를 달라고 부탁해 보시는 게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