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행방불명된 헬라
스피루나의 검은수정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크리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한 가지 단서 (완료)


샐리온, 그류핀, 라이오너를 처치하고 잃어버린 검은 수정을 찾아보자.
 깨진 검은수정 0 / 1



 134,9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 잡화상점 앞의 크리엘에게 헬라의 행방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크리엘은 며칠 전 정원에서 잃어버린 스피루나의 검은수정을 찾아온다면 알고 있는 것은 모두 말해준다고 약속했다. 샐리온, 라이오너, 그류핀을 처치하고 검은 수정을 되찾아야 한다.
완료
검은 수정을 찾았지만, 이미 깨져 있었다. 크리엘은 깨진 수정으로 뭘 하려는 걸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크리엘
잠깐만 얘기를 들어 달라구요? 흥... 전 지금 매우 곤란한 상황에 빠졌다구요. 그럴 여유가 없어요.
1
요정 크리엘
네? 헬라라는 사람을 알고 있냐구요? 음, 그건 왜요?
2
요정 크리엘
아, 헬라라는 여자를 찾고 있다구요? 알고는 있지만 그냥 알려드릴 수는 없어요. 간단한 부탁 한 가지를 들어주신다면, 알고 있는 것을 가르쳐 드리죠. 어때요? 제 부탁을 들어주시겠어요?
yes\0
요정 크리엘
며칠 전 마법 재료를 구하기 위해 정원 쪽으로 나갔다가 소중한 스피루나의 검은수정을 잃어버리고 말았어요. 잠시 빌려온 것이였는데...꼭 찾아야 해요. 샐리온, 라이오너, 그류핀을 처치해 주세요. 그 중 한명이 숨기고 있을 거예요. 그 수정을 찾아와 주신다면 알고 있는 걸 모두 말씀드리죠.
no\0
요정 크리엘
헬라의 행방을 찾는 일이 그렇게 급한 일은 아니신가봐요?
진행중0
요정 크리엘
검은 수정을 찾으셨어요?
1
요정 크리엘
이런...수정이 깨졌군요. 몬스터들에게 밟혀서 깨진 건가요? 이를 어쩌지...

 134900 exp
stop\item\0
요정 크리엘
아직 검은 수정을 찾지 못하셨군요. 꼭 찾아주세요. 다시 찾지 못하면 저는... 아무튼 그 수정을 찾아와 준다면 알고 있는 것 모두 말씀드릴께요.  샐리온, 라이오너, 그류핀 중 하나가 갖고 있는 것이 분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