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크리세에 위기가 닥친 이유
[크리세] 코어의 진실
레벨 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미카엘라와 대화하기
퀘스트[크리세] 애완동물이었다고? (완료)


 저빌의 치아 0 / 50
 골든 저빌의 망토 0 / 50



 17,568
'[크리세] 티탄 장로님의 부탁'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코어? 코어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고 하니 코어에 대해 알아보는 게 우선인 것 같다.
진행중
아무래도 마을의 가장 어른인 장로님께 확인하는 게 제일 좋겠지? 장로 티탄을 찾아가 보자. 어른을 찾아 뵐 때는 작은 성의를 보이는 게 좋겠지?
완료
크리세를 유지시키는 동력원이라.. 마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코어가 화를 불러올 줄이야. 오히려 여태껏 아무 일도 없었던 게 이상한 건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미카엘라
코어에 대해 알고 싶다고요? 나의 크세르크세스를 그렇게 만든 코어... 별로 말하고 싶지 않아요.
1
미카엘라
사실 크리세에 꼭 필요한 거라는 것 외에는 많이 알고 있는 것도 없지만... 저보다는 장로님께 가보시는 건 어때요? 장로님은 모든걸 알고 계시니까..
yes\0
미카엘라
크리세에 오신 후 아직 장로님을 뵙지 않으셨죠? 마을의 가장 어른이시니 찾아 가실 때 선물을 준비해 가시는 게 좋겠네요.
yes\1
미카엘라
지금 마을엔 모든 물자가 부족하니까... 저빌의 치아골든 저빌의 망토는 좋은 재료가 될 수 있을 거예요.

50개씩이면 충분 하겠죠?
no\0
미카엘라
궁금하지도 않으면서 왜 물어보신 거죠?
진행중0
티탄
크리세가 걱정이라네…

 17568 exp
yes\0
티탄
자네는 누군가?? 미카엘라의 이야기를 듣고 찾아왔다고? 그래.. 그렇구먼. 헌데 이건 또 무언가? 허허.. 이런 선물까지 준비하고. 염치가 없네...
stop\npc\0
미카엘라
모두 구해오셨나요? 그럼 티탄 장로님께 가보도록 하세요?
stop\item\0
티탄
혹시 미카엘라가 무얼 전달 해달라고 하지는 않던가? 이를테면 몬스터의 전리품 이라던가 말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