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바다의 풍경
아쿠아로드 사진첩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뮤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바다의 풍경 : 크리엘의 제안 (진행중)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쿠아로드 사진첩을 아쿠아리움의 뮤즈가 팔고 있다고 하던데...
진행중
아쿠아로드 사진첩을 팔고 있다는 뮤즈를 찾아갔다. 뮤즈는 사진첩이 모두 매진됐다고 했다. 어떻게 구할 수 없겠냐고 사정을 했더니 자신이 소장하려고 남겨두었던 사진첩을 주겠다고 했다. 대신 한 번도 눈을 보지 못한 자신을 위해 지상에 있다는 눈결정의 마법구를 가져다 달라고 했다. 눈결정의 마법구는 엘나스의 알케스터가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완료
눈결정의 마법구를 보고싶다는 뮤즈의 부탁을 받고 엘나스로 알케스터를 만나러 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뮤즈
아쿠아로드 사진첩이요? 네. 제가 팔고 있지만 한정판이라 벌써 매진되버렸어요. 

정말요? 어떻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꼭 구해야 하는데… 
1
뮤즈
음... 제가 소장하고 싶어서 남겨 놓은 사진첩이 한 권 있긴한데... 어쩔 수 없죠. 그렇게 필요하시다면 당신께 팔도록 할게요. 대신 제 부탁을 들어주세요.
yes\0
뮤즈
저는 단 한번도 물 밖으로 나가 본 적이 없어요. 여행자분들께 들었는데 지상에는 눈이라는 것이 하늘에서 내리는데 그 결정이 아름답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 눈송이를 보고 싶어요. 하지만 바다속에서 눈은 금방 녹아버린답니다.
yes\1
뮤즈
바다 속에서도 녹지않게 하려면 엘나스의 대마법사 알케스터님의 마법이 필요해요. 그분은 눈송이를 모아서 절대 녹지 않는 눈결정의 마법구를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저에게 이렇게 생긴  눈결정의 마법구를 가져다 주세요.
no\0
뮤즈
제 부탁을 들어주시지 않으면 저도 사진첩을 드릴 수 없어요.
진행중0
알케스터
무슨 일이죠? 나를 만나러 온건가요? 잠시만요 지금 하고 있던 일이 있어서 조금 후에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2000 exp
stop\npc\0
뮤즈
알케스터님은 만나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