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뮤즈의 요리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뮤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나누크의 요리재료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뮤즈는 음식을 다 만들었을까?
진행중
내가 구해다 준 재료로 뮤즈가 맛있는 음식을 만들었다. 상자 안에 들어 있어서 볼 수는 없지만 맛있는 냄새가 나는 것으로 봐서 분명 맛있는 음식일거라는 생각이 든다. 뮤즈는 따뜻할 때 먹어야 한다면서 음식이 식어버리기 전에 나누크에게 갖다 주라고 했다. 1시간안에 나누크에게 도착할 수 있을까?
완료
뮤즈가 만들어 준 음식을 나누크에게 전해주었다. 1시간 안에 도착하기 위해서 정말 열심히 뛰었다. 후우~ 맛있게 먹는 나누크의 모습만 봐도 흐뭇해졌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뮤즈
오래 기다리셨죠? 음식이 완성되었답니다. 이것을 나누크에게 전해주세요.
yes\0
뮤즈
그리고 명심하셔야 할 것이 있어요. 이 음식은 따뜻할 때 먹어야 제일 맛있답니다. 그래서 상자안에 여러겹으로 포장을 했어요. 그렇지만 아무리 포장을 해도 1시간이 지나면 식어버려서 맛이 없을거예요. 반드시 1시간 안에 나누크에게 갖다 주셔야해요! 꼭이요!
no\0
뮤즈
나누크가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을텐데... 이를 어쩌나...
진행중0
나누크
앗! 이 맛있는 냄새는! 뮤즈가 만들어 준 그 음식냄새 맞죠? 그렇죠?



 장갑 공격력 주문서 10% 1개

 200 exp
yes\0
나누크
와아~! 아직 따뜻하네. 정말 감사합니다. 전 평생 이 음식을 못 먹어 보는 줄 알았어요. 절 위해 수고해주셔서 감사해요. 주문서는 받으셨죠? 당신의 수고에 비하면 작은 선물이에요. 유용하게 쓰세요.
stop\npc\0
뮤즈
어서 나누크에게 가보세요. 시간 안에 도착하지 않으면 음식이 모두 식어버려서 버려야 할거예요.
stop\item\0
나누크
음식은 어디있죠?
lost\0
뮤즈
아아 결국은 1시간 안에 나누크에게 갖다 주지 못하셨군요. 제가 꼭 시간을 지켜야 한다고 말씀드렸잖아요. 다행히 가지고 오신 재료가 충분하니까 한번 더 만들어 드릴게요. 이번에는 꼭 1시간 안에 나누크에게 전해주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