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나누크의 요리재료
레벨 10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누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눈 덮인 고래섬

상태정보
시작가능
눈 덮인 고래섬에 있는 나누크에게 꼭 먹고 싶은 것이 생겼다는데...
진행중
눈 덮인 고래섬에 살고 있는 나누크는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음식을 먹고 싶어한다. 아쿠아리움에 살고 있는 나누크의 친구 뮤즈가 재료만 구해온다면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주겠다고 약속했다는데... 그 재료라는 것들이 정말 구하기 어려운 것들이라는 것이 문제다. 나누크를 위해서 먹물병 150개냉동포장 샥스핀 80개를 모아서 뮤즈에게 전해주자.

먹물병  0 / 150
냉동포장 샥스핀  0 / 80
완료
눈 덮인 고래섬에 살고 있는 나누크는 지금껏 먹어보지 못한 음식을 먹고 싶어했다. 먹물병 150와 냉동포장 샥스핀 80개를 모아가면 뮤즈가 요리를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 재료를 모아서 뮤즈를 찾아갔다. 뮤즈는 요리를 할 동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하면서 잠시 후에 다시 오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누크
어서와요... 하아... 이 세상엔 내가 못 먹어 본 음식들이 정말 많겠죠? 그중에서도 뮤즈가 만들어 주겠다고 한 그 음식은 환상적인 맛일지도 몰라요. 하지만 난 평생 그 음식을 구경해보지도 못할거예요. 

어떤 요리? 
1
나누크
아쿠아리움에 사는 제 친구 뮤즈가 얼마전에 음식 사진과 함께 편지를 보냈어요. 바다에서 나는 재료로 만든 음식인데 정말 맛있다면서... 사진으로만 봤지만, 정말 맛있어 보이더군요.

그럼 너도 사먹으면 되잖아?  
2
나누크
네. 저도 그러고 싶었지만 뮤즈가 말하기를 그 음식은 재료를 구하기 힘들어서 정말 먹기 힘든 음식이랬어요. 아~ 저도 그 음식을 한번만 먹어봤으면 좋겠어요.

무슨 방법이 없는거야?  
3
나누크
뮤즈는 제가 재료를 구해온다면 만들어 주겠다고 했지만... 그 재료가 정말 구하기 어려운 것들이라서요... 그 재료를 모두 구한다는건 저한테는 무리에요. 당신 같이 강한 사람이 도와준다면 모르지만요. 혹시 절 도와주실 수 있나요?
yes\0
나누크
야호~! 정말 감사합니다. 뮤즈가 재료만 있으면 음식을 만들 수 있다고 했으니까 재료를 구해서 아쿠아리움에 있는 뮤즈에게 찾아가면 될거예요. 설마 그 사이에 마음이 변하신건 아니죠? 변하시면 안돼요!
yes\1
나누크
그 재료라는 것이 깊은 심해에서만 구할 수 있는 것들이라서 정말 구하기 어렵답니다. 먹물병 150개냉동포장 샥스핀 80개를 모아야 하는데 엄두가 나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당신이라면 어렵지 않게 모을 수 있을거예요. 부탁드려요.

   먹물병 150  냉동포장 샥스핀 80
no\0
나누크
아...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죠. 심해는 위험한 곳이니까요. 아... 그 음식은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하다...
진행중0
뮤즈
어머나! 먹물병과 냉동포장 샥스핀을 이렇게나 많이?! 나누크의 부탁으로 오셨다구요? 아... 그 음식을 그렇게 먹고 싶어하더니 당신께 부탁을 한 모양이군요. 이 재료라면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겠네요.

 458462 exp
yes\0
뮤즈
완성된 음식은 제가 직접 나누크에게 전해줄께요. 재료를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top\npc\0
나누크
먹물병 150개냉동포장 샥스핀 80개를 모아서 뮤즈에게 가져 가시면 그 음식을 만들어 줄거예요.
stop\item\0
뮤즈
먹물병 150개냉동포장 샥스핀 80개를 모아서 뮤즈에게 가져 가시면 그 음식을 만들어 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