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아쿠아로드] 켄타의 바다생물 조사2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아쿠아로드] 켄타의 바다생물 조사1 (완료)


 플라워피쉬의 세포샘플 0 / 1
 마스크피쉬의 세포샘플 0 / 1
 버블피쉬의 세포샘플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쿠아리움 동물원의 조련사 켄타는 잘 지내고 있을까? 뭔가 알아낸 것이 있는지 궁금해지는데? 그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아쿠아리움 동물원의 조련사 켄타를 다시 찾아갔다. 그는 뭔가 알아낼 수 있을것만 같은데 자료가 부족한 것 같다면서 한번 더 세포샘플을 가져다 달라는 부탁을 했다.
완료
아쿠아리움 동물원의 조련사 켄타를 다시 한번 도와줬다. 그에게 아쿠아로드 물고기들의 세포샘플을 가져다 주었다. 이번에는 뭔가 더 자세한 결과를 얻어낼 수 있는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전에 저를 도와주셨던 그 분이죠? 전 아직도 아쿠아로드의 동물들에 대해 조사를 하고있어요. 저번에 도와주신 덕분에 뭔가 미심쩍은 부분을 발견하긴 했지만 아직도 의문점이 너무도 많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동물들의 샘플을 가지고 조사를 해볼까해요. 이번에도 절 도와주시겠어요?
yes\0
켄타
감사합니다. 당신이라면 도와주실 줄 알았어요. 이번에 부탁드릴 일도 전에 부탁드렸던 일과 같은 일이에요. 이번엔 물고기류들을 조사해보려고 한답니다. 플라워피쉬, 마스크피쉬, 버블피쉬세포샘플1개씩 구해다 주세요.

 플라워피쉬의 세포샘플 1개
 마스크피쉬의 세포샘플 1개
 버블피쉬의 세포샘플 1개
no\0
켄타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으니까요. 생각이 바뀌어서 절 도와주실 마음이 생기신다면, 다시 찾아와주시겠어요?
진행중0
켄타
제가 부탁드린 샘플을 모두 구해오셨나요?



 켄타의 물고기 작살 1개

 145200 exp
yes\0
켄타
번거로운 일이었을텐데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제가 또 다른 부탁을 드리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그때도 지금처럼 절 도와주실거죠?
stop\item\0
켄타
제가 부탁드린 샘플은 아직 구하지 못하셨나요? 플라워피쉬의 세포샘플, 마스크피쉬의 세포샘플, 버블피쉬의 세포샘플을 각 1개씩 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