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아쿠아로드] 켄타의 바다생물 조사1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씨클의 세포샘플 0 / 1
 씨코의 세포샘플 0 / 1
 핀붐의 세포샘플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쿠아리움 동물원의 조련사 켄타에게 걱정거리가 생겼다는데 그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아쿠아리움 동물원의 유능한 조련사 켄타는 바다폭풍이 지나간 뒤 아쿠아로드의 동물들에게 생긴 변화가 걱정이 되는 것 같았다. 내가 보기엔 별다른 변화를 발견 할 수 없었지만, 아무래도 전문가의 입장에서 보는 것과는 다르겠지? 
켄타는 조사를 해봐야 겠다면서 아쿠아로드 동물들의 세포샘플을 가져와 달라는 부탁을 했다.
완료
아쿠아리움 동물원의 조련사 켄타에게 아쿠아로드 동물들의 세포샘플을 가져다 주었다. 그의 말대로 바다 폭풍이 지나간 후에 무엇인가 변하기 시작했다면 조사를 통해서 알아낼 수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혹시 아쿠아리움에 오시는 길에 이상한 점 못느끼셨나요? 요즘 아쿠아로드의 동물들이 조금 이상해진 것 같아요. 그렇게 눈에 띄지는 않지만 기운이 없어 보이기도하고, 정반대로 조금 난폭해진 것 같기도 하고...
1
켄타
제가 예민하게 반응하는거라면 좋겠지만 얼마 전 바다폭풍이 지나간 뒤부터 이런 조짐을 보인다는게 마음에 걸리네요. 조사를 해보고 싶은데 절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yes\0
켄타
선뜻 도와주겠다고 하시다니 감사합니다. 제가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아쿠아로드에 사는 동물들의 세포샘플을 모으는 일이랍니다. 뭐가 어떻게 변한건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변화가 느껴져요.
yes\1
켄타
동물들의 세포샘플을 조사해보면 단서가 될만한 것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씨클,씨코,핀붐세포샘플1개씩 구해다주세요.

 씨클의 세포샘플 1개
 씨코의 세포샘플 1개
 핀붐의 세포샘플 1개
no\0
켄타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으니까요. 생각이 바뀌어서 절 도와주실 마음이 생기신다면, 다시 찾아와주시겠어요?
진행중0
켄타
제가 부탁드린 샘플을 모두 구해오셨나요?



 마법사의 물약 30개
 명사수의 물약 30개
 속도향상의 물약 30개
 전사의 물약 30개
 민첩함의 물약 30개

 145200 exp
yes\0
켄타
번거로운 일이었을텐데 이렇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제가 또 다른 부탁을 드리게 될지도 모르겠어요. 그때도 지금처럼 절 도와주실거죠?
stop\item\0
켄타
제가 부탁드린 샘플은 아직 구하지 못하셨나요? 씨클의 세포샘플, 씨코의 세포샘플, 핀붐의 세포샘플을 각 1개씩 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