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바다마녀 카르타
카르타의 요구
레벨 10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르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카르타의 동굴
퀘스트바다마녀 카르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뮤즈의 부탁을 받고 바다마녀 카르타를 찾아 심해로 내려갔다. 하지만 카르타는 자신을 미래를 내다 볼 수는 없다고 했다.
진행중
카르타는 미래는 점칠 수 없는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지금 현재 그 사람이 어떤 상황에 놓여있는지는 알 수 있다고 했다. 하지만 그 주문은 꽤 까다로운 것이라서 몇 가지 재료가 필요하니 재료를 제대로 구해온다면 알고싶어하는 것을 알려주겠다고 하면서, 본피쉬가 흘리는 차가운 눈물 3개바다 협곡의 보물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심해먼지 10개, 그리고 심해 동굴 어딘가에 살고 있는 커다란 물고기 피아누스가 죽을 때 얻을 수 있는 피아누스의 비명소리 1개를 가져오라고 했다.

 차가운 눈물  0 / 3
 심해먼지  0 / 10
 피아누스의 비명소리  0 / 1
완료
카르타가 말한 재료를 모두 구해서 가져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르타
하지만... 그사람의 미래까지는 아니라도 현재 어떤 처지에 있는지는 알 수 있지. 자네도 사실은 그걸 알고싶어서 나를 찾아온 거 아닌가? 보아하니 누군가의 부탁을 받고 온 것 같은데... 내 말이 맞지?

사실은... 뮤즈의 부탁을 받고 게일의 일을 알고싶어서 왔습니다. 
1
카르타
그럴 줄 알았지. 게일이라면 몇달 전 심해로 내려 간 그 멍청한 무리들 중 한명 아닌가? 겁도 없이 심해로 내려가는 바보같은 놈들에게 경고를 해줬지만 내말을 듣지않았어. 뭐 어쨌든 자네가 알고싶어하는 걸 알아내려면 몇가지 재료가 필요해. 모두 구하기 어려운 것들이지. 목숨이 위태로울 수도 있어. 어때 그래도 꼭 알고싶나?
yes\0
카르타
멀리 떨어진 곳에서 일어난 일을 내다보는 주술은 무척 어려운 주술이기도 하지만, 사실은 재료를 구하기가 더 어렵지. 무척 까다로운 주술이라서 제대로 된 재료를 가지고 하지않으면 실패할 확률이 높거든. 그렇게까지 알고 싶다고 했으니까 자네가 그 재료를 구해오게.
yes\1
카르타
이 주술에는 세가지 재료가 필요해. 첫번째로 심해의 유령 본피쉬가 흘리는 차가운 눈물 3개,두번째로 심해를 떠도는 작은 심해먼지 10개, 심해먼지는 너무 작아서 찾기가 쉽지 않아. 하지만 심해에 가라앉은 오래된 상자에서 가끔 발견되기도 하지.
yes\2
카르타
마지막으로 피아누스의 비명소리 1개라네. 이것은 심해동굴 어딘가에 살고 있다는 거대한 물고기가 죽을 때 내는 소리인데 그 물고기를 찾아내는 것도 쉽지 않지만  워낙 강하기 때문에 죽이는 것도 쉽지 않다네. 과연 자네가 구해올 수 있을지 모르겠군.
yes\3
카르타
어쨌든 내가 말한 모든 재료를 구하게 되면 나에게 가져와. 자네가 원하는 것을 알 수 있게될테니 말이야.
no\0
카르타
아주 멍청하지는 않은가보지? 그래 누구나 자신의 목숨이 가장 소중한거니까 말이야.
진행중0
카르타
일전에 왔었던 바로 그 사람이군. 그래 내가 말했던 재료는 모두 찾았나? 자신만만한 표정을 짓고 있는걸 보니 찾았나보지? 용케도 목숨을 보전하고 있군.

 400112 exp
stop\item\0
카르타
크크크...아직도 내가 말한 재료를 찾고 있는건가? 그렇게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니야. 목숨이 아깝다면 이제 그만 포기하는게 어때? 다시 한번 말해주지. 차가운 눈물 3개, 심해먼지 10개, 피아누스의 비명소리 1개야. 다시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라구. 여기서 도망친다고 해서 당신을 탓할 사람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