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구조대 파견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퀘스트[아쿠아로드] 로빈슨의 ID카드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지구방위본부의 케이는 구조대를 파견할 인력이 부족하다면서 지구방위본부에서 특수제작한 워프캡슐을 로빈슨에게 대신 전해달라고 부탁했다. 아무리 멀리 있어도 지구방위본부로 워프할 수 있는 캡슐이라니 정말 멋진걸? 아주 잠깐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지구방위본부의 대원이 아니면 쓸 수 없다는 말에 아쉬운 마음을 접었다.
완료
구조대를 파견할 인력이 부족하다면서 도움을 요청하는 케이의 부탁으로 로빈슨에게 특수 제작된 워프캡슐을 전해주었다. 이제 로빈슨도 본부로 돌아가서 치료를 받을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아 이것은...이것은... 로빈슨의!! 그를... 그를 만나신건가요? 그는 어디있죠? 본부에서도 그가 실종 된 뒤 여러번 수색을 했었지만 찾을 수 없어서 포기하고 있었어요. 그는 어디에 있죠?

바다 한 가운데 떠있는 무인도에서 그를 만났습니다. 
1
켄타
어쩌다가 그곳까지 가게 된거죠? 그는 잘 있나요? 건강한가요? 

조난을 당하면서 상처를 입었어요. 구조대를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2
켄타
맞아요. 구조대를 보내야죠. 하지만 지금 지구방위본부는 외계인과의 총력전을 펼치고 있기 때문에 구조대로 파견할만한 인력이 없답니다. 여기까지 와주셨으니 저희를 좀 도와주시겠어요?
yes\0
켄타
제가 드린 워프 캡슐은 지구방위본부에서 특수 제작한 워프캡슐로 다른 일반 워프캡슐과는 달리 아무리 멀리 떨어진 곳에 있어도 지구방위본부로 워프 할 수 있는 캡슐이랍니다. 이것을  로빈슨에게 전해주세요.
yes\1
켄타
혹시 성능을 시험해보고 싶으시다고 해도 참으세요. 이 워프캡슐의 사용방법은 지구방위본부대원들만이 알고있답니다. 일반인들은 사용할 수가 없어요. 그럼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가 어서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군요.
no\0
켄타
물론 힘든 일입니다. 꺼려지는 일이지요. 하지만 한 사람의 목숨이 달려있는 일이니까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고 다시 절 찾아와주세요.
진행중0
로빈슨
어째서 당신 혼자 돌아 온 거죠? 구조대는요?

이것을 당신에게 전해주라고 하더군요. 
1
로빈슨
아! 이건 개발중이라고 하던 지구방위본부 특수 워프캡슐이군요. 이걸 사용하면 손쉽게 지구방위본부로 돌아갈 수있겠어요. 감사의 뜻으로 제가 가지고 있던 장비를 선물로 드릴게요.



 레드 그레이트 헬멧 1개
 레드 길티언 1개
 레드 크라페 1개
 레드 필퍼 1개
 빨간색 별 두건 1개
 블루 데네마린 1개

 10540 exp
yes\0
로빈슨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덕분에 본부로 돌아갈 수 있게 됐어요. 이 은혜는 절대 있지 않겠습니다.
stop\item\0
로빈슨
어쨰서 당신 혼자 돌아 온 거죠? 구조대는 아직 멀었나요?
lost\0
켄타
이건 아주 귀한 물건이에요. 다시 잃어버리시면 안됩니다. 주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