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바다의 조난자
[아쿠아로드] 로빈슨의 ID카드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빈슨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두 그루의 야자수
퀘스트[아쿠아로드] 병 속에 든 편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바다 한가운에 있는 무인도에서 만난 로빈슨은 자신은 원래 지구방위본부에 소속된 조종사였는데 외계인과의 전투중에 바다로 도망치다가 풍랑을 만나 무인도로 떠내려왔다고 밝혔다. 지구방위본부로 돌아가야 하는데 현재 지금 이섬이 어디쯤에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상처투성이라서 돌아갈 수 없다면서 구조를 요청했다. 

(아쿠아리움에 있는 켄타에게 로빈슨의 ID카드를 전하고 구조를 요청하자)
완료
켄타는 로빈슨이 조난당한 섬의 위치를 설명해 달라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빈슨
저는 지구방위본부 수송부대 소속의 조종사 로빈슨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사령실의 명령을 받고 중요한 물건을 수송하던 중 외계인의 공격을 받고 불시착하고 말았습니다.
1
로빈슨
불시착할 당시 크게 다치지는 않았기 때문에 서둘러 수송선을 빠져나와 외계인을 피해 달아나던 중, 추격을 피하기 위해 바다로 뛰어 들었습니다. 그 후에 갑자기 불어닥친 바다태풍에 휩쓸려 정신을 잃었고 정신을 차려보니 이 작은 무인도에 떠내려와 있더군요. 그래서 저를 도와 줄 누군가에게 편지를 써서 바다로 흘려보냈습니다.
2
로빈슨
제 노력이 헛되지 않아 당신이 제 편지를 보고 이렇게 절 찾아와 주었으니 제발 절 도와주세요. 전 서둘러 지구방위본부로 귀환해야합니다. 그런데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겠고, 조난생활중에 몸이 너무 약해져서 이 섬에서 탈출할 수도 없습니다. 제 대신 저의 조난 사실을 알리고 구조대를 요청해주세요.
3
로빈슨
이것은 저의 ID카드입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yesEx\0
(캐릭터 이름)
(아쿠아리움에 있는 켄타에게 로빈슨의 ID카드를 전하고 구조를 요청하자)
no\0
로빈슨
조난당한 사람을 두고 떠나시겠다는 건가요? 제발 절 좀 도와주세요.
진행중0
켄타
안녕하세요. 저한테 용건이 있으신가요? 지금은 좀 바쁜데...

 91960 exp
 2
 카리스마 30
yes\0
켄타
네? 조난자요? 이게 그사람의 ID 카드예요? 어디 봐요. 지구방위본부 소속이로군요. 지금 지구방위본부로는 갈 수가 없는데...

곧 구조대를 파견할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stop\item\0
켄타
안녕하세요. 저한테 용건이 있으신가요? 보시다시피 전 매우 바쁘답니다. 급한 용무가 아니라면 절 방해하지 말아주세요.
lost\0
로빈슨
제 ID카드를 가져가야 지구방위본부측에서 구조대를 보내줄 겁니다. 잘 챙겨가세요.

(우선 가까운 아쿠아리움으로 가서 켄타에게 도움을 요청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