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아쿠아로드] 휴즈의 괴상한 발명품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탑<휴즈의 연구실>
퀘스트[아쿠아로드] 휴즈의 취미 (완료)


 공기방울 0 / 20
 스노클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탑 지하에 있는 괴팍한 발명가 휴즈가 뭔가 굉장한 발명품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진행중
오르비스탑 지하에 있는 작은 방에서 연구에 몰두해 있는 발명가 휴즈를 찾아갔더니 물속에서도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굉장한 발명품을 만들어냈다고 한다. 물속에서도 숨을 쉴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운 발명품인걸? 몇가지 재료만 구해다 주면 나에게도 그 발명품을 만들어 주겠다고 했으니까 어서 빨리 재료를 모아서 휴즈에게로 돌아가봐야겠다.
완료
오르비스탑 지하에 살고있는 괴팍한 발명가 휴즈에게 여러가지 재료를 가져다 주고 물속에서도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산소통이라는 장비를 얻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즈
거기 멀뚱히 서서 뭐하는겐가? 아 물론 날 만나러 왔겠지 큭큭...이런이런 내가 만든 이 완벽한 발명품에 대해 벌써 소문이 나버린건가? 계속 거기 서있을건가? 내 발명품을 구경하러 온거잖아. 거기 그렇게 서있으면 뭐가 보이나?
아니 전 그냥… 굳이 그것을 보고 싶은건 아니고…#I
 
1
휴즈
이렇게 멋진걸 내가 만들었다니까 크크크… 이것만 있으면 물속에서도 숨을 쉴 수가 있지. 난 역시 천재야. 캬하하하하!

아니 전…그렇게까지 보고 싶은건…아니고…
 
2
휴즈
물론 자네도 이런 멋진 물건을 가지고 싶겠지. 알아. 알아. 자네 눈만 봐도 난 다 알 수 있어. 자네와는 지난 인연도 있으니까 내가 말하는 재료만 구해온다면 특별히 만들어주도록 하겠네. 어떤가?
yes\0
휴즈
역시 이런 굉장한 제안을 거절할 바보는 없겠지. 크크큭… 자네가 구해와야 할 것은 스노클 50개, 공기방울 20개일세. 스노클은 이 오르비스탑 지하에 살고있는 스쿠버 페페란 녀석들에게서 얻을 수 있고, 공기방울은 스쿠버 페페푸퍼종류에게서 얻을 수 있지. 이것들만 구해온다면 멋진 세기의 발명품을 만들어 주겠네.
no\0
휴즈
아는 사람이라서 특별히 만들어 주려고 했건만 자신에게 어떤 행운이 왔는지도 모르는 바보였구만. 나중에 오늘 나의 제안을 거절한 것을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걸세.
진행중0
휴즈
어디보자.. 재료는 다 구해 온 것 같군. 이렇게 열심히 구해온 걸 보니 역시나 내가 가진 이 물건이 몹시도 탐이 났었나보지? 크크큭… 멋진 물건을 알아보는 안목이 있다는 것도 능력이지. 잠시만 기다려보게…
1
휴즈
(부시럭 부시럭)(끼릭끼릭)(탕!탕!탕!)(펑!)
자 이거 받게.



 산소통 1개

 91960 exp
yes\0
휴즈
이건 산소통이라고 하는 거라네. 이 통 속에 산소를 압축해 넣고 물 속에서도 숨을 쉴 수 있게 하는 장비지. 나의 천재적인 발명품을 직접 보게 된 걸 영광으로 생각하라구~! 그럼 나의 위대한 발명품을 유용하게 쓰게나.
stop\item\0
휴즈
나의 천재적인 발명품이 가지고 싶다면 좀 더 노력하게. 이건 세기의 발명품이라고 스노클 50개, 공기방울 20개는 다 모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