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아쿠아로드] 휴즈의 취미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휴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탑<휴즈의 연구실>


 아기 물개 인형 0 / 10
스쿠버 페페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탑 지하에 있는 작은 방에 살고 있는 괴팍한 발명가 휴즈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물이 차오른 오르비스탑 지하에 있는 작은 방에서 괴팍한 발명가 휴즈를 만났다. 그런데 실수로 휴즈가 아끼는 물개인형을 망가트리고 말았다. 그는 화를 내면서 아기 물개 인형 10개를 가져오고 스쿠버 페페 50 마리를 처치하면 용서를 해주겠다고 했다.
완료
오르비스탑 지하에 살고 있는 괴팍한 발명가 휴즈의 인형을 망가트리고 말았다. 아기 물개 인형을 다시 구해다 주고, 휴즈의 골칫거리인 스쿠버 페페까지 없애주었다. 다행히도 휴즈는 화가 조금 풀린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휴즈
앗 내 보물상자에 손대지 말라구! 자넨 누구지? 여긴 어떻게 들어온거야. 여기있는 건 다 내꺼야 건드리지 말라구!...이것들은 모두 내 보물들이야. 어렵게 어렵게 수집한거라고. 
아앗 지금 자네가 밟고 있는 그건!! 얼마 전에 어렵게 구한 아기 물개 인형!! 이걸 어떻게 책임질건가!!
1
휴즈
죄송하다는 말로는 해결이 안되네. 이거랑 똑같은 걸 구해온다면 모를까.
yes\0
휴즈
이 아기 물개 인형은 바다에 사는 주니어 씰에게서 얻을 수 있는데 주니어 씰이 있는곳까지 가려면 극성스러운 스쿠버 페페들이 사는 곳을 지나가야해. 스쿠버 페페는 아주 성가신 몬스터야. 정신없이 움직인다구.
yes\1
휴즈
주니어 씰에게서 아기 물개 인형 10개를 구해와. 간 김에 스쿠버 페페의 수도 줄일 겸 스쿠버 페페 50 마리를 잡아온다면 정성을 봐서 자네가 저지른 실수는 없던걸로 해주겠네. 어서 빨리 가져와. 나는 참을성이 없는 사람이라구.
no\0
휴즈
남의 연구실에 허락도 없이 들어와서 내가 아끼는 인형을 다 망가트려 놓고 이제와서 책임을 못 지겠다고? 정말 뻔뻔한 사람이구만. 썩 나가게!
진행중0
휴즈
인형은 다 구해온건가? 어디보자...상태도 양호하고 개수도 맞고...흠흠..자네가 노력한 것 같으니 이번 일은 눈감아주겠네.

 91960 exp
yes\0
휴즈
물론 이 일의 발단은 자네였지만 자신의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을 높게 사지.
stop\item\0
휴즈
내가 말한 물건을 아직 구하지 못한건가? 난 참을성이 없는 사람이라구! 어서 빨리 아기 물개 인형 10개를 가져오게. 지금 당장! 스쿠버 페페 녀석들의 수를 줄이는 것도 잊지말라구.
stop\mob\0
휴즈
내가 말한 물건을 아직 구하지 못한건가? 난 참을성이 없는 사람이라구! 어서 빨리 아기 물개 인형 10개를 가져오게. 지금 당장! 스쿠버 페페 녀석들의 수를 줄이는 것도 잊지말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