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봉달이의 부탁
레벨 75이상 78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봉달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허클의 마법재료 모으기 (시작전)

상태정보
시작가능
돌아오겠다는 말만 남기고 연구를 떠난 주인을 기다리는 봉달이를 만나보자.
진행중
돌아오겠다는 말만 남기고 연구를 떠난 주인을 기다리는 봉달이를 대신해 주인 허클을 찾아가는데… 오르비스탑의 안전한 곳에서 연구를 하고 있는 허클을 찾아야 하는데… 어디에 있는거지?
완료
오르비스탑에서 연구를 하던 허클을 드디어 찾았다. 목욕한지 좀 오래 된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봉달이
우리 주인님은 저 무서운 몬스터들을 무사히 지나갔을까? 멍~ 연구 하신다고 떠나지 오래 되었는데, 날 무척이나 아껴 주던 주인님이 이렇게 소식이 없을 수가...
1
봉달이
멍~ 주인님을 찾아가곤 싶지만, 난 아직 몬스터들의 상대가 안되는 것 같고. 멍~ 당신! 당신이라면 몬스터들의 상대가 될 것 같은데... 어때? 우리 주인님 좀 찾아주면 안될까? 멍~ 잘 계신지? 멍~
yes\0
봉달이
고마워! 멍~ 당신은 참 좋은 사람 같아! 멍~ 당신에게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군~ 멍!
yes\1
봉달이
우리 주인님은 오르비스탑의 안전한 곳에서 연구를 하고 있다. 멍~ 주인님 이름은 허클! 멍멍!
no\0
봉달이
우리 주인은 오르비스 탑 어딘가에 있다는 것 같은데.. 나의 주인을 찾아줘..
진행중0
허클
내 연구에 관심있나? 후후~ 결과는 아직 비밀이네. 아니야? 그럼 왜 날 찾아 왔나? 봉달이? 봉달이가 누구더라...음...
1
허클
우리 봉달이? 작고 귀여운 우리 봉달이 얘기하는건가? 우리 귀여운 봉달이를 잊고 있었군. 그녀석 작지만, 아주 충직한 녀석이었는데…
2
허클
뭐? 봉달이가 많이 컸다고? 시간이 그렇게 흐른건가... 내가 떠나올 때만 해도 내 가방 안에 넣고 다녔던 녀석인데...봉달이가 날 기다리고 있었군. 이 녀석이..

 35500 exp
yes\0
허클
여기까지 날 찾아와 주다니 정말 고맙네. 또 우리 봉달이를 보살펴줬다니...당신은 정말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군.
stop\npc\0
봉달이
우리 주인님을 못 찾았나? 멍~ 오르비스 탑에 있다니까! 이름은 허!클! 아우~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