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허클의 마법재료 모으기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허클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탑<16층>


 파이어 스톤볼의 돌조각 0 / 30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 0 / 30
 스톤볼의 돌조각 0 / 30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탑<16층>에 가면 허클이라는 노인이 있다는데...
진행중
오르비스 탑 중간에 있는 비밀의 방에서 허클이라는 노인을 만났다. 30년째 이곳에서 살면서 스스로 움직이는 돌에 대해 연구중이라며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 30개, 스톤볼의 돌조각 30개, 파이어 스톤볼의 돌조각 30개를 모아야 한다.
완료
허클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구해줬다. 대체 무슨 연구를 하고 있는 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허클
쿨럭! 쿨럭! 흠흠... 실례... 이거 안녕하신가. 난 이곳에서 30년째 살고 있는 허클라고 하네. 얼마만에 만나는 인간인지 모르겠구려. 그런데 자네... 바쁘지 않다면 내 부탁 좀 들어줄 수 있겠는가? 별로 어려운 일은 아니니까 안심하게나.
yes\0
허클
좋아! 실은 난 이곳에서 30년째 스스로 움직이는 돌에 대해 연구중이라네. 대표적인 녀석들이 이 탑에 많이 나오는 움직이는 돌 모습을 한 몬스터 들이지. 녀석들을 연구하는 것이 나의 임무... 하지만 연구만 하기도 시간이 모자라서 도저히 녀석들의 표본을 구하기가 어렵다네.
yes\1
허클
그러니 자네가 나 대신 탑 안에 있는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그 녀석들의 몸을 이루고 있는 돌조각을 모아와 주게나. 필요한 물건은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 30개, 스톤볼의 돌조각 30개, 파이어 스톤볼의 돌조각 30개 라네. 그럼 이 곳에서 자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겠네. 힘내 주게나!
no\0
허클
흠... 자네도 나만큼 바쁜 모양이지? 하지만 분명히 자네에게 도움이 되는 물건이 나에게 있다네. 내 부탁만 들어준다면 기꺼이 그걸 자네에게 주도록 하지. 마음이 바뀌게 되면 언제든지 다시 찾아와 주게나.
진행중0
허클
표본은 가져왔나?

 113108 exp
yes\0
허클
오오... 정말 표본을 모아와 주었구만. 역시 내가 사람보는 눈이 있었네 그래... 아무튼 정말 수고가 많았네. 우리 봉달이를 못본지도 꽤 오래되었구만. 이 연구가 마무리 되면 곧 오르비스로 돌아갈 생각이네.
stop\item\0
허클
아직 내가 말했던 물건들을 모으지 못한 모양이로군. 오르비스 탑 내부에 있는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주니어 스톤볼의 돌조각 30개, 스톤볼의 돌조각 30개, 파이어 스톤볼의 돌조각 30개를 모아 나에게 다시 돌아와 주게나. 나는 자네가 돌아올 때 까지 이곳에서 연구를 계속하고 있겠네. 그럼 부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