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사냥꾼 스카두르의 아들 니크
니크의 반지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석상의 파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날카로운절벽2
퀘스트니크의 흔적을 찾아서... (완료)


 니크의 반지 0 / 1
 예티의 뿔 0 / 80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석상의 파편 아래에서 니크의 것으로 보이는 반지를 찾아냈다. 반지에 누군가의 이름이 적혀 있는것 같은데 스카두르에게 가져가면 알 수 있다. 스카두르에게 가기 전, 그가 부탁한 예티의 뿔 80개도 잊지 말자.
완료
날카로운 절벽에서 니크의 유품을 찾아내고 예티의 뿔도 모아 스카두르에게 가져다 주었다. 이걸로 니크도 만족해 하려나... 스카두르로부터 대대로 물려받은 망토를 받았는데 꽤 괜찮은 물건 같은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석상의 파편
석상의 파편 아래에 좁은 공간이 있고 그 안쪽에 반짝이는 물건이 보입니다. 손을 안으로 뻗어 그 물건을 가져오시겠습니까?
yesEx\0
석상의 파편
스카두르의 아들의 유품으로 보이는 니크의 반지를 얻었습니다.
yesEx\1
(캐릭터 이름)
니크의 유품을 찾았으니, 이제 스카두르가 부탁한 예티의 뿔 80개를 구하면 되겠군.
진행중0
스카두르
이건 틀림없는 내 아들 니크의 반지...! 이 반지는 나와 아들만이 가지고 있는 세상에서 단 두개뿐인 물건이라네. 겉에는 아들과 나의 이름이 적혀 있지... 이 반지를 다시 보게 될 줄이야... 정말 고맙네! 정말 고마워!
1
스카두르
그리고 아들의 바람대로 예티를 쓰러뜨리고 예티의 뿔을 잔뜩 모아와 주었군 그래. 보기만 해도 무시무시 하군... 아무튼 하늘나라에 있는 니크도 이걸로 만족해 하겠지...



 파란색 가이아의 망토 1개 (25%)
 빨간색 가이아의 망토 1개 (25%)
 흰색 가이아의 망토 1개 (25%)
 검은색 가이아의 망토 1개 (25%)

 491926 exp
 통찰력 40
yes\0
스카두르
이렇게 내 부탁을 들어주었으니 나는 이제 더 이상 원이 없다네. 좋아! 자네에게 우리집 대대로 내려오는 망토를 주겠네. 소중히 간직하고 있던 거지만 자네라면 이 망토의 진가를 훌륭히 발휘시킬 수 있을 것 같아.
stop\npc\0
석상의 파편
석상의 파편 아래에 공간이 있지만 아무리 안을 들여다 보아도 아무것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stop\item\0
스카두르
아직 내 아들 니크의 반지를 찾아내지 못했는가? 날카로운 절벽 어딘가에 있을 것 같은데... 그리고 아들의 뜻에 따라 예티를 쓰러뜨리고 예티의 뿔 80개를 모아와 주게나. 부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