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고대의 책을 찾아서...
되찾은 고대의 책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조각상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탑<8층>
퀘스트조각상의 비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탑 조각상을 오래된 반지로 열었다. 고대의 책이 과연 있을까?
진행중
그렇게 찾아 헤매던 고대의 책을 드디어 손에 넣었다. 이제 이걸 가지고 알케스터에게 돌아가면 되는건가?
완료
정말 많은 일이 있었지만 무사히 알케스터에게 고대의 책을 넘겨주고 보답으로 특별한 망토를 얻었다. 이제부터 그는 그 책을 봉인하기 위한 연구에 전념한다는데... 그가 빨리 고대의 책을 봉인하는 방법을 찾아냈으면 좋겠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조각상
반짝이는 코어 가까이에 오래된 반지를 가져가자 반지가 한 순간 빛나면서 사라지고 잠긴 것이 열렸습니다. 안에서 알케스터에게 부탁받은 고대의 책을 얻었습니다.



알케스터의 마법의 힘으로 바로 엘나스로 귀환합니다.
진행중0
알케스터
드디어 찾아냈군... 드디어 자네가 고대의 책을 찾아낸거야! 이렇게 기쁠수가~! 좋네! 이제부터 내 혼신의 힘을 다해 이 책을 봉인할 방법을 찾아내고야 말겠네. 그동안 자네도 정말 수고가 많았어.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하네... 그리고 이건 내 작은 선물이니 사양말고 받게나.



 파란색 수호의 망토 1개 (25%)
 빨간색 수호의 망토 1개 (25%)
 흰색 수호의 망토 1개 (25%)
 검은색 수호의 망토 1개 (25%)

 99056 exp
 카리스마 200
yes\0
알케스터
당분간은 정말 바빠지겠군. 보통 힘이 잠재되어 있는 책이 아니기 때문에 봉인 방법을 찾아내는 데에도 꽤 많은 시간이 걸릴테지. 아무튼 이후의 일은 나에게 맡겨 주게나. 그리고 언젠가 다시 이 마을에 오게 된다면 꼭 한번은 나에게 찾아와 주게나. 그럼 지금까지 정말 고마웠네. 잘가게...
stop\npc\0
조각상
오래된 조각상이 있지만 아무것도 발견할 수 없습니다.
stop\item\0
알케스터
아직 고대의 책을 얻지 못한 것 같군. 지도에 따르면 오르비스 탑에 있는 조각상 중 하나에 고대의 책이 숨겨져 있다는 것 같네. 그리고 조각상을 열기 위해서는 일전에 얻은 오래된 반지가 필요한 모양이야. 그럼 어서 오르비스의 탑으로 향해 주게나.
lost\0
조각상
열려진 코어가 보입니다. 고대의 책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