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고대의 책을 찾아서...
조각상의 비밀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합쳐진 지도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알케스터는 특별한 마법을 사용해 조각난 지도를 하나로 만드는데 성공했다.
진행중
알케스터는 조각 4개를 합쳐 하나의 지도로 만드는 데 성공했다. 지도에 의하면 오르비스탑<8층>에 있는 조각상에 고대의 책이 숨겨져 있다는데...
완료
오르비스탑 조각상을 오래된 반지로 열었다. 고대의 책이 과연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흐음... 그렇군... 알았네! 고대의 책은 오르비스 탑에 잠들어 있는게 분명하네! 오르비스탑<8층>에 있는 조각상에 숨겨져 있다고 하네. 그런 곳에 있을 줄이야...
1
알케스터
조각상을 열기 위해서는 일전에 얻은 오래된 반지가 필요한 모양이네. 반지가 열쇠 역할을 하는 것 같군 그래. 그럼 어서 오르비스 탑으로 향해 주게나. 그리고 고대의 책을 가지고 내게 돌아오는 걸세! 그럼 나는 이곳에서 고대의 책을 봉인할 방법을 연구하고 있겠네. 자네가 준비가 되었다면, 바로 오르비스탑 입구로 보내주겠네. 거기서 탑 8층으로 내려가면 될거야.



(수락 시, 오르비스탑 입구로 이동합니다)
no\0
알케스터
여기까지 와서 포기하는건가?
진행중0
조각상
조각상 아래쪽에 반짝이는 코어가 보입니다. 오래된 반지를 사용하여 잠긴 것을 열고 안을 조사해 봅니다.

 15239 exp
stop\npc\0
알케스터
아직 고대의 책을 얻지 못한 것 같군. 지도에 따르면 오르비스 탑에 있는 조각상 중 하나에 고대의 책이 숨겨져 있다는 것 같네. 그리고 조각상을 열기 위해서는 일전에 얻은 오래된 반지가 필요한 모양이야. 그럼 어서 오르비스의 탑<8층>으로 가보게.
stop\item\0
조각상
오래된 조각상 아래쪽에 반짝이는 코어가 보였지만, 오래된 반지가 없어서 잠긴 것을 열 수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