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커닝시티의 현자를 찾아서...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헬레나의 힘 되찾기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레나에게 다시 말을 걸어 오래된 지도조각을 받아야 한다.
진행중
헬레나에게 민첩성의 크리스탈 2개를 넘겨주고 세번째 오래된 지도조각을 받았다. 이제 커닝시티에 있는 현자만 만나면 되겠는걸?
완료
이런 곳에 숨어 있는 현자라니... 묘한걸? 이름도 다크로드고... 뭔가 수상쩍은 느낌의 사람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당신이라면 제 기대를 져버리지 않을 거라고 믿고 있었어요. 이걸로 소진했던 힘을 다시 회복할 수 있게 되었군요. 그럼 약속했던 대로 고대의 책을 찾는데 단서가 되는 물건을 드리겠습니다. 그 전에 아이템 기타창에 빈 칸이 하나 이상 있는지 미리 확인해 주세요.
yes\0
헬레나
고대의 책이 숨겨져 있는 곳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지도의 세번째 조각이랍니다. 지도는 모두 네 조각이 난 채로 저희 4명의 현자에게 맡겨졌지요. 하지만 마냥 숨겨둘 수 만은 없는일. 당신이 찾아내어 그 책을 봉인해 주세요. 그럼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커닝시티에 있는 현자를 찾아가 보도록 하세요. 미리 말을 해 두겠습니다.
진행중stop\npc\0
헬레나
고대의 책이 숨겨진 곳을 나타내는 지도는 모두 네 조각이 난 채로 저희 4명의 현자에게 맡겨졌지요. 하지만 마냥 숨겨둘 수 만은 없는일. 당신이 찾아내어 그 책을 봉인해 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커닝시티에 있는 현자를 찾아가 보도록 하세요. 미리 말을 해 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