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헬레나의 힘 되찾기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헤네시스의 현자를 찾아서...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헤네시스에 있는 헬레나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헤네시스의 현자 헬레나로부터 민첩성의 크리스탈 2개만 준다면 지도조각을 넘겨주겠다는 약속을 받아냈다.

민첩성의 크리스탈  0/2
완료
헬레나에게 민첩성의 크리스탈을 건넸다. 이제 세번째 오래된 지도조각을 받을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당신에 대한 이야기는 엘리니아의 하인즈로부터 들었답니다. 저희들은 굳이 만나서 대화하지 않아도 마음으로 이야기 할 수 있거든요. 여기까지 오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그런데 당신... 고대의 책을 찾아다니고 있다고요...? 물론 저도 책이 숨겨진 곳을 나타내는 지도의 조각을 가지고 있답니다. 오랫동안 잊고 살았었는데 말이죠...
1
헬레나
하지만 저도 그냥은 드릴 수 없습니다. 저 역시 몇 백년 동안 궁수가 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저의 힘을 조금씩 나누어 주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궁수가 되기를 원하는 이들이 많아져서 힘을 거의 소진해 버리고 말았지요. 민첩성의 크리스탈 2개만 주신다면 고대의 책을 찾는데 협력하겠습니다. 어떤가요? 들어주시겠어요?
yes\0
헬레나
잘 생각하셨어요. 민첩성의 크리스탈이라면 대륙의 몬스터들로부터 간간이 얻을 수 있는 물건을 말한답니다. 물론 얻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당신이라면 꼭 해낼 거라고 믿어요. 그럼 당신이 돌아오시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힘내 주세요.
no\0
헬레나
흐음... 하지만 저의 도움이 없다면 고대의 책은 영영 찾을 수 없을텐데 말이죠... 아무튼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언제든지 다시 찾아오길 바랍니다.
진행중stop\npc\0
헬레나
멀리서 적을 사냥하는 짜릿함을 느끼고 싶지 않나요? 궁수만이 가능한 일이죠...
stop\item\0
헬레나
아직 민첩성의 크리스탈 2개를 모으지 못한 모양이군요. 대륙의 몬스터들로부터 간간이 얻을 수 있을거예요. 물론 얻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당신이라면 꼭 해낼 거라고 믿어요. 그럼 당신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겠어요. 힘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