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페리온의 현자를 찾아서...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스카두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반지의 비밀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카두르에게 말을 걸어 오래된 반지를 돌려받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물어보자.
진행중
스카두르에게 늑대의 가죽들을 모아다 주고 오래된 반지를 돌려받았다. 그는 젊은 시절 만난 네 명의 현자에게 이 반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면서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있는 네 명의 현자를 만나보라고 말해 주었다. 그 중에서도 페리온에 있는 현자를 제일 처음 만나야 한다고...
완료
주먹펴고 일어서라는 사람을 만났다. 현자라고 하기에는 굉장히 거칠어 보이는데... 과연 이 사람이 오래된 반지를 알아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스카두르
내가 아직 젊은시절 이 대륙으로 오기 전 네 명의 현자를 만난적이 있다네. 그들로부터 들었던 반지가 틀림 없는것 같군 그래. 반지를 가지고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있는 네 명의 현자를 찾아가 보게나. 그 중 페리온의 현자를 가장 먼저 찾아가야 할 게야. 그리고 나중에 다시 이 마을에 들를 일이 있다면 나도 꼭 한번 만나러 와 주게나.
진행중stop\npc\0
스카두르
아직 내가 말했던 현자들을 찾아가지 않은 모양이지? 반지를 가지고 빅토리아 아일랜드에 있는 네 명의 현자를 찾아가 보게나. 그 중 페리온의 현자를 가장 먼저 찾아가야 할 게야. 그리고 나중에 다시 이 마을에 들를 일이 있다면 나도 꼭 한번 만나러 와 주게나.
stop\item\0
주먹펴고 일어서
강인한 체력! 파괴적인 힘! 전사야말로 최고의 직업이지!!! 어때? 자네 전사로 전직해 보지 않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