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고대의 책을 찾아서...
반지의 비밀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라보하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차디찬벌판
퀘스트오래되어 보이는 반지 (완료)


 헥터의 꼬리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브라보 하사에게 반지에 대해 다시 물어보자.
진행중
브라보 하사는 뭔가 알고 있는 눈치다. 최근 늑대의 가죽값이 오르고 있다며 헥터의 꼬리 100개를 모아와 준다면 반지를 돌려주고 아는대로 뭐든지 말해 주겠다고 약속했다.
완료
반지를 받아든 브라보 하사는 뭔가 알고 있는 눈치다. 헥터의 꼬리를 받은 브라보 하사는 반지를 돌려주며 자신이 아는 것을 말해주겠다고 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라보하사
오오... 이건 정말 아름다운 반지로군... 낡아 보이지만 뭔가 특별한 힘이 있는 반지 같은걸? 어디... 잠깐만 이리 줘봐. 자세히 봐야겠어. 이 반지에 대해 알려달라고? 음, 좋아. 대신 너도 나를 위해 뭔가를 해줘야겠어. 어떻게 할래?
yes\0
브라보하사
좋아, 거래성립! 당분간 이 반지는 내가 보관하고 있을게. 부탁이란 건 간단해. 늑대의 가죽이 필요한데, 이 녀석들이 사나워지는 시기라 얻기가 쉽지 않단 말야. 헥터의 꼬리 100개를 모아와 준다면 반지를 돌려주고 내가 아는 정보도 말해주겠어. 날 너무 기다리게 하지 않는 편이 좋을거야. 되도록 빨리 가져와!
no\0
브라보하사
반지의 비밀에 대해 알고 싶지 않아?
진행중0
브라보하사
후후... 약속대로 헥터의 꼬리 100개를 모아왔군. 좋아. 약속대로 반지를 돌려주고, 내가 아는 것을 얘기해줄게.

 137155 exp
stop\item\0
브라보하사
늑대의 가죽이 필요한데 이 녀석들이 사나워지는 시기라 얻기가 쉽지 않단 말야. 헥터의 꼬리 100개를 모아와 준다면 반지를 돌려주고 내가 아는 정보도 말해주겠어. 날 너무 기다리게 하지 않는 편이 좋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