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드디어 찾아낸 헬라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파의집
퀘스트밝혀지는 진실 (완료)


헬라의 펜던트를 엘나스에 있는 제이드에게 전해 주자.
 헬라의 펜던트 0 / 1


경험치 14,680

 신발 회피 주문서 60% 1 개
 신발 회피 주문서 10% 1 개
 신발 이동속도 주문서 60% 1 개
 신발 이동속도 주문서 10% 1 개
'숨겨진 작은 무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헬라로부터 펜던트를 제이드에게 전해줄 것을 부탁받았다. 그리고 그녀는 몇 년 전 집에서 찾아낸 오래된 일기에서 설원 깊은 계곡에서 고대의 책을 잃어버렸다는 기록을 본 적이 있다고 말해 주었다. 이후는 제이드에게 물어보는 게 좋을 거라고... 제이드에게 돌아가 헬라의 소식을 전해줘야 겠다.
완료
헬라로부터 받은 펜던트를 제이드에게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
흠... 더는 숨길수도 없겠군요. 그래요. 당신이 찾던 헬라는 바로 저랍니다. 어머니를 잃은 후 강한 마법을 손에 넣기 위해 스피루나님의 조수로 들어왔지요. 고대의 책의 저자의 후손이 제가 맞냐구요? 그런 이야기는 어디서 들으신 건가요? 설마 알케스터님께서 알아버리신 건... 흠... 숨기기에도 늦었겠지요. 고대의 책을 쓴 사람의 후손이 바로 접니다.
1
????
원래대로라면 책을 손에 넣어 강한 마법을 익히려고 했지만 제가 그 책의 힘을 받아들이기에는 무리인 것도 알고 있어요. 당신이라면 책을 발견하여 안전하게 봉인해 주실 수 있겠죠? 저 역시 그 책을 찾기 위해 노력해 봤지만 찾을 수 없었답니다. 흠... 하지만 한 가지... 짚히는 것이 있습니다. 제이드에게만 말한 적이 있지만 사실은...
2
????
몇 년 전 집에서 찾아낸 오래된 일기에서 설원 깊은 계곡에서 고대의 책을 잃어버렸다는 기록을 본 적이 있어요. 하지만 워낙 예전에 잃어버린 거라 쉽게 찾을수는 없을 거예요. 그렇지... 대륙의 역사를 연구하던 제이드라면 뭔가 알고 있을지도... 아무튼 이 펜던트를 제이드에게 전해주시고 고대의 책에 대해 물어보시는 게 좋겠어요.
진행중0
제이드
이건 제가 어린시절 헬라에게 선물한 펜던트... 당신 헬라를 만나신 거군요. 그녀는 잘 있던가요? 그래요... 다행이군요. 헬라가 무사히 잘 있다니 저도 다시 연구에 몰두할 수 있겠군요. 이 펜던트를 저에게 주라고 했다고요... 알겠습니다. 헬라를 다시 만나는 날까지 제가 소중히 간직해야 겠군요. 그리고 제 보답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신발 회피 주문서 60% 1개 (25%)
 신발 회피 주문서 10% 1개 (25%)
 신발 이동속도 주문서 60% 1개 (25%)
 신발 이동속도 주문서 10% 1개 (25%)

 14680 exp
stop\npc\0
????
펜던트는 어린 시절 제이드가 저에게 선물로 준 소중한 물건이랍니다. 이걸 보면 제이드도 제 걱정 않고 안심하고 연구에 전념할 수 있을거예요. 부디 엘나스에 있는 제이드에게 이 펜던트를 전해주세요. 그리고 고대의 책에 대한 자세한 것은 저의 이름을 대면서 제이드에게 물어보면 믿고 알려줄 겁니다.
stop\item\0
제이드
헬라가 말했다는 늙은 노파는 오르비스 공원 몬스터들이 출몰하는 곳 어딘가의 작은 집에 살고 있는 스피루나일지도 모르겠군요. 스피루나는 조금 신경질적이긴 해도 나쁜 사람은 아닐텐데... 아무튼 그녀를 찾아가 보는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