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손에 넣은 요정의 가루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크리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요정의 가루 얻기 (완료)


요정의 가루를 가지고 스피루나에게 돌아가자.
 요정의 가루 0 / 1


경험치 14,680

 망토 방어력 주문서 60% 1 개
 망토 방어력 주문서 10% 1 개
 망토 방어력 주문서 60% 1 개
 망토 방어력 주문서 10% 1 개
'밝혀지는 진실'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요정 크리엘에게 원하는 아이템들을 모아다 주고 요정의 가루를 받았다. 이제 이걸 들고 스피루나에게 가져가면 되는 거겠지?
완료
스피루나에게 요정의 가루를 주었다. 받자마자 태도가 달라지는 스피루나... 이제 헬라에 대해 알려 주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크리엘
어라... 정말로 전부 모아왔잖아?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한걸? 그 녀석 사람보는 눈이 있는지도 모르겠는데... 아무튼 이렇게 부탁을 들어줬으니 약속대로 요정의 가루를 넘겨주겠어. 소중한 물건이니까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
진행중0
스피루나
이건 요정의 가루가 아니냐! 이것만 있다면 이 깨진 검은수정도 원래대로 고칠 수 있어...! 흠...? 수정을 깨뜨린 게 네가 아니었단 말이냐? 그렇군... 몬스터들이 지나다니다가 밟아서 깨진 걸지도 모른다고... 후후... 그런 곳에 이런 소중한 물건을 떨어뜨린 내 탓이 크겠지. 아무튼 이렇게까지 도와주다니 정말 고맙군. 이건 작지만 도와준 보답일세...



 망토 방어력 주문서 60% 1개 (25%)
 망토 방어력 주문서 10% 1개 (25%)
 망토 방어력 주문서 60% 1개 (25%)
 망토 방어력 주문서 10% 1개 (25%)

 14680 exp
stop\npc\0
요정 크리엘
내가 준 요정의 가루를 어서 빨리 그 녀석에게 가지고 가도록 해. 그 녀석이 누구냐고? 바보~ 스피루나 말야~! 그럼 난 할 일이 많아서 이만~!
stop\item\0
스피루나
무슨 염치로 내 앞에 나타난 게냐! 네놈이 내 소중한 검은수정을 깨드렸다는 걸 잊어버린 건 아니겠지? 덕분에 연구가 반 년은 늦어지게 생겼단 말이야! 요정들의 그 물건만 있다면 간단하겠지만, 요정에게 부탁하는 건 죽기보다 싫고... 조수에게 맡겨야 하나... 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