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어서오세요, 고갱님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총리대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내버려둬 (완료)


도르와 대화하기
 버섯 만병통치약 0 / 1


연회장



 41,086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발 치료를 받으라고 총리대신을 설득하는 비올레타. 하지만 총리대신은 여전히 치료를 거부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진행중
비올레타의 끈질긴 설득에 결국 치료를 결심한 총리대신. 총리대신의 백혈병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버섯 만병통치약이 필요하다. 아주 귀한 약이지만 운 좋게도 물약상인이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 
완료
총리대신의 백혈병을 치료하기 위해 물약상인에게서 버섯 만병통치약을 구매했다. 그리고 약을 먹은 총리대신의 병은 순식간에 완치되었고, 비올레타 공주 웃기기 대회가 다시 진행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총리대신
비올레타야, 이 못난 아비를 용서하거라. 어리석은 원망과 복수심으로 내가 너를 힘들게 했구나. 미안하다, 사랑한다.
sayEx\1
아버지, 제발 치료를 받으세요. 소녀가 잘못했사와요. 20년 만에 만난 아버지를 이렇게 잃을 수는 없사와요. 또다시 저만 두고 가시면 정말 미워할 거여요. 그러시면 아니 되어요!
비올레타
sayEx\2
총리대신
비올레타야…… 그래, 이리 어여쁜 딸을 이 험한 세상에 두고 갈 수는 없지. (캐릭터 이름), 내 염치없지만 부탁 좀 해도 되겠나? 나는 살고 싶네. 이제 세상에 미련이 생겼어. 그러니 내 병을 치료할 약을 좀 구해다 주게나. 내 간절한 부탁일세.
yes\0
총리대신
내 병을 치료할 방법은 단 하나, 버섯 만병통치약을 먹는 것이네. 하지만 이 약은 구하기가 보통 어려운 것이 아닐세. 원래대로라면 산 넘고 물 넘고 바다 건너에서나 구할 수 있을 만큼 귀한 물건이지.
yes\1
총리대신
그런데 정말 우연히도 물약상인이 만병통치약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 그러니 자네가 가서 약을 받아와 주기만 하면 된다네. 어떤가, 참 쉽지?
no\0
총리대신
나 때문에 자네가 온갖 고생을 다 한 것은 알고 있네. 하지만 미운 정도 정이라고, 한 번만 도와주게.
진행중0
비올레타
아아, 용사님. 저를 위해 약을 구해오셨군요! 이 약으로 아버지를 살릴 수 있을 거예요!

 41086 exp
stop\defaultEx\0
비올레타
처음에는 아버지가 원망스러웠지만, 지금은 아버지를 살리겠다는 마음 하나 뿐이랍니다. 그러니 용사님께서 도와주시어요!
stop\npc\0
총리대신
참 나도 운이 좋지 뭔가. 그 귀하다는 #t4034113t#물약상인이 가지고 있다니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