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내버려둬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총리대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출생의 비밀 (완료)


비올레타의 정원1



 44,844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올레타와 총리대신이 친부녀사이라는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고, 충격을 받은 비올레타는 연회장에서 도망치듯 사라져버렸다. 그리고 쓰러진 총리대신은 시한부 백혈병 선고를 받게 되는데…… 대체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 거지? 총리대신과 얘기를 나눠보자. 
진행중
시한부 백혈병 선고를 받았지만, 치료를 거부하는 총리대신. 백혈구도 생명이라니 이게 무슨 말 같지도 않은 소리야? 아무래도 비올레타 공주를 데리고 와 치료를 받도록 설득해야겠다. 장미정원에 있다는 비올레타를 찾아보자. 
완료
총리대신이 자신의 친아버지를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사라져버린 비올레타 공주, 그리고 시한부 백혈병 선고를 받았지만, 치료를 거부하는 총리대신. 자신을 내버려두라며 버섯을 던져대는 비올레타를 겨우 만나 설득하여 다시 데리고 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총리대신
비올레타가, 비올레타가 내 딸이었다니. 그런 줄 알았다면 결코 이리 헛되게 인생을 살지 않았을 것을…… 쿨럭쿨럭. 나는 이미 틀렸네. 어의가 말하지 않았나. 시한부 백혈병이라고 말이야. 벌을 받는 게지……
sayEx\1
그런 소리 말게! 꿈에 그리던 딸을 만났는데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 생각을 해야지. 마음 굳게 먹게. 모든 병은 마음먹기 마련이야. 일단 치료부터 하고……
머쉬킹
sayEx\2
총리대신
아닙니다, 폐하. 저는 지금까지 너무 많은 생명을 죽음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이런 제가 어찌 살기를 바라겠습니까? 저는 더는 생명을 죽이고 싶지 않습니다. 백혈구도 생명인데, 어찌 제가 살자고 그들을 죽일 수 있단 말입니까?
sayEx\3
무슨 그런 말도 안 되는 소리를! 안 되겠네, (캐릭터 이름) 자네가 공주를 좀 찾아와야겠네. 공주가 설득한다면 총리대신도 치료를 받을 걸세. 어서 가서 공주를 찾아오게나, 어서!
머쉬킹
yesEx\0
공주는 아마 비올레타의 정원에 있을 걸세. 예전부터 고민이 있으면 정원에 가 있곤 했지. 가서 총리대신에 대해서 알려주고 꼭 공주를 데리고 오게. 꼭!
머쉬킹
noEx\0
버섯이 죽게 생겼는데 지금 거절을 하겠다는 건가? 이런 매정한 사람. 피도 눈물도 없는 사람!
머쉬킹
진행중0
비올레타
제발 저를 좀 내버려두세요. 저도 모든 걸 받아들일 시간이 필요해요. 총리대신이 제… 아버지라는 이 충격적인 진실을 제가 어찌 그리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1
비올레타
뭐, 뭐라고요? 총리대신이, 제 친아버지가 백혈병?! 왜 진작에 말씀해주시지 않으셨어요? 치료를 거부하다니, 그런 어리석은 짓을! 어서 빨리 돌아가요, 더 늦기 전에 아버지를 설득해야겠어요.

 44844 exp
stop\defaultEx\0
비올레타의 정원에 있는 공주를 데리고 오게. 빨리 와서 총리대신을 설득하라고 말이야.
머쉬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