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공주를 찾아서2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임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갑판1
퀘스트[버섯의 성] 공주를 찾아서1 (완료)


근엄한 바이킹 0 / 30
진지한 바이킹 0 / 30


갑판1 / 갑판2 / 돛



 52,919

상태정보
시작가능
혹시 제임스라면 비올레타 공주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지 않을까? 제임스와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제임스는 공주가 지하로 끌려가는 것을 보았다고 한다. 그리고 공주를 구해서 탈출하기 위해서는 갑판 위의 바이킹들을 우선 처치해놓는 것이 나중에 도망치기 수월할 것이라고 하는데.  
완료
포로로 끌려온 버섯 제임스로부터 공주가 지하에 있다는 정보를 들었다. 그리고 공주와 함께 탈출이 수월하도록 갑판 위를 배회하는 바이킹들을 우선 처치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임스
비올레타 공주님을 구하러 오셨다고요? 비올레타 공주님이라면 지하로 끌려가시는 걸 봤어요. 애써 의연한 표정이셨지만 공주님께서도 아주 무서우실 거예요. 용사님께서 공주님을 구하러 오신 건가요? 그럼 우선 이곳 갑판 위의 바이킹들부터 처치해주셔야 해요.
yes\0
제임스
공주님을 찾아 버섯의 성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이곳 갑판을 다시 지나가야만 해요. 그러니 근엄한 바이킹진지한 바이킹들을 처치해 놓으면 복귀가 한결 수월할 거예요.
no\0
제임스
갑판 위의 바이킹들을 처치하지 않으면 공주님을 찾더라도 돌아가실 수 없을 거예요.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진행중0
제임스
비행선의 바이킹들은 모두 처치하셨나요? 그렇다면 저도 이제 성으로 돌아갈 수 있겠어요!

 52919 exp
stop\default\0
제임스
근엄한 바이킹진지한 바이킹들을 미리 처치해야만 공주님과 함께 탈출하시기가 수월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