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공주를 찾아서1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머쉬킹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잔인한 고문 (완료)


성 후문에서 장치찾기 (#R30063ExRef30063#)


갑판1



 31,215

상태정보
시작가능
납치된 비올레타가 있는 비행선 안으로 들어갈 방법을 알아냈다는 소식에 머쉬킹은 매우 기쁜 듯 하다. 하지만 비행선 안으로 들어간다고 해서 쉽게 비올레타를 찾을 수 있는 걸까? 머쉬킹과 대화를 해보자. 
진행중
비행선 안으로 들어내는 방법을 알아냈건만, 잔뜩 겁을 집어먹은 버섯 중에서는 공주를 구하러 가려는 자가 없다고 한다. 머쉬킹은 연약한 비올레타가 얼마나 고생을 하고 있을지 생각하면 눈물부터 난다며 공주를 구출해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머쉬킹의 부탁으로 비올레타 공주를 찾기 위해 바이킹의 비행선에 올랐다. 그리고 비행선 갑판에서 포로로 끌려온 버섯 제임스를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머쉬킹
자네가 직접 포로들을 고문해서 정보를 알아냈다지? 대체 어떤 방법을 쓴 겐가? 비밀이라…… 어지간히 지독한 고문을 가했나 보군. 더는 묻지 않겠네. 어쨌든 비행선으로 가는 방법을 알아냈으니 비올레타를 구출해 낼 희망의 불씨는 지핀 것이네.
1
머쉬킹
하지만 문제는 누가 공주를 구하러 가느냐는 것일세. 부끄럽지만 우리 버섯 중에는 나서는 자가 없다네. 아마 포악한 바이킹들의 기세에 겁을 집어먹은 탓이겠지. ……뭘 그리 빤히 쳐다보나? 빨리 수락하지 않고.
yes\0
머쉬킹
그 연약한 아이가 얼마나 고생을 하고 있을지, 크흡! 이제 믿을 건 자네밖에 없네. 공주만 구해온다면 내 자네가 원하는 건 무엇이든지 들어줄 것이네. 그것이 비올레타와의 결…… 응? 벌써 가버렸나?
no\0
머쉬킹
후, 그렇다면 최후의 방법을 쓰는 수밖에 없군. 비올레타를 구해오면 자네와 결혼시키겠네! 이 상황에서 자네가 남자든 여자든, 버섯이든 아니든 그게 무슨 상관이겠나?
진행중stop\default\0
머쉬킹
반드시 비올레타와 함께 돌아와야만 하네! 비올레타만 무사히 구해온다면 내 자네가 원하는 건 무엇이든지 들어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