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잔인한 고문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경호대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포로가 필요해 (완료)


바이킹 포로2와 대화하기
경호대장과 대화하기
바이킹 포로4와 대화하기


연회장



 51,455

상태정보
시작가능
사로잡은 바이킹들로부터 정보를 알아내겠다는 경호대장. 그러나 좀처럼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듯한 분위기다. 경호대장과 이야기를 나눠보자. 
진행중
그 어떤 설득에도 입을 열 생각을 하지 않는 바이킹 포로들. 아무래도 좀 더 강한 방법을 사용해야 할 것 같다. 다소 잔인한 방법이기는 하지만, 고문이라도 해서 정보를 알아내야겠다. 
완료
온갖 잔인한 고문 방법을 동원하여 바이킹 포로들을 협박하던 중, 결국 비올레타 공주와 결혼시키겠다는 협박에 바이킹들은 입을 열고야 말았다. 역시 비올레타의 얼굴은 버섯들 사이에서만 먹히는 모양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경호대장
후우, 제가 졌습니다. 대체 어떤 훈련을 받은 건지 그 어떤 설득에도 넘어오질 않습니다. 이거 참 큰일이군요. 이들이 입을 열지 않으면 정보를 알아낼 방법이 전혀 없는데......
1
경호대장
그. 래. 서. 저는 결단을 내리고야 말았습니다. 고문을 해서라도 입을 열게 할 수밖에요. 저를 잔인한 버섯이라 생각하시겠지만, 이 머쉬왕국의 경호대장으로서 어쩔 수 없는 선택입니다. 저희를 도와주시겠습니까?
yes\0
경호대장
자물쇠를 채운 것 마냥 굳게 잠긴 저들의 입을 열기 위해서는 다소 잔인한 방식으로 고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용사님께서도 마음을 굳게 먹으셔야만 할 겁니다. 그러면 일단 바이킹 포로2부터 시작합시다.
no\0
경호대장
역시 거절하시는군요. 용사님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고문이란 참으로 잔인한 짓이니까요. 이해합니다.
진행중0
경호대장
녀, 녀석들이 입을 열었다고요? 대체 어떤 방법을 쓰신 겁니까? 그 독한 녀석들이 입을 열다니, 대체 얼마나 무시무시한 고문을 하신 건지…… 어쨌든 말씀해주십시오. 어떻게 해야 저 비행선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까?

 51455 exp
yes\0
경호대장
그러니까 성 후문 근처에 숨겨둔 장치가 있다는 말씀이지요? 그 장치를 이용하면 비행선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지금 즉시 폐하께 보고를 올려야겠습니다.
stop\default\0
경호대장
절대 호락호락한 녀석들이 아닙니다. 고문을 해서라도 입을 열게 할 수밖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