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포로가 필요해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경호대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위장용 장비 구하기 (완료)


 납치된 바이킹 0 / 10


마천루2 / 마천루3



 45,969

상태정보
시작가능
갓에는 갓, 포자에는 포자를 외치며(아무래도 눈에는 눈, 이에는 이를 말하는 것 같다) 바이킹을 납치하겠노라 선언한 경호대장. 대체 무슨 말인지 설명을 들어보자. 
진행중
경비대장은 바이킹을 포로로 사로잡아 정보를 알아내려는 작전을 생각해냈다고 한다. 밧줄을 이용하여 바이킹을 포획하자.
완료
경호대장의 부탁으로 바이킹들을 포로로 사로잡았다. 경호대장은 사로잡은 바이킹들로부터 하늘을 나는 비행선에 올라탈 방법을 알아내겠다고 한다. 하지만 바이킹들이 쉽사리 입을 열 것 같지는 않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경호대장
제가 바이킹을 납치하겠다고 해서 많이 놀라셨죠? 제 말은 바이킹을 포로로 사로잡아 정보를 알아내겠다는 뜻이었습니다. 하핫, 제가 생각해 냈지만 참으로 기발한 작전 아닙니까? 그래서 말인데…… 이 작전은 용사님으로 정했다!
yes\0
경호대장
역시 용사님께서는 저와 코드가 맞으시는군요. 자, 그럼 이 포획용 밧줄넉넉한 바이킹10마리만 포획해주십시오.
no\0
경호대장
에이, 너무 빡빡하게 구십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계속 좀 도와주시지 말입니다.
진행중0
경호대장
바이킹 녀석들은 모두 사로잡으셨습니까? 난폭한 녀석들이라 포획하기 쉽지 않으셨을 텐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45969 exp
yes\0
경호대장
그럼 잠시만 기다려주시겠습니까? 사로잡은 바이킹 녀석들에게 하늘을 나는 비행선에 올라탈 방법을 알아낼 테니까요. 녀석들이 쉽게 입을 열지가 문제입니다만…….
stop\default\0
경호대장
제가 지급해드린 포획용 밧줄넉넉한 바이킹10마리만 잡아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