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위장용 장비 구하기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머쉬킹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성문을 지켜라 (완료)


 바이킹의 투구 0 / 20


마천루1 / 마천루2



 48,994

상태정보
시작가능
검은 바이킹에게 탑승, 아니 납치된 비올레타. 공주의 납치에 머쉬킹은 패닉상태에 빠진 듯하다. 머쉬킹과 대화를 나눠보자. 
진행중
머쉬킹은 납치된 비올레타 공주를 구하기 위해서는 일단 비행선에 탑승하는 방법부터 알아내야 한다고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바이킹으로 위장할 장비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그런데 장비를 입는다고 해서 바이킹처럼 보이긴 할까?
완료
검은 바이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서는 비행선에 탑승하는 방법부터 알아내야 한다. 바이킹의 장비를 훔쳐 바이킹으로 위장하여 정보를 알아내고자 했지만, 역시나 투구 하나 쓴다고 바이킹처럼 보이는 것은 아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머쉬킹
이를 어찌하면 좋단 말인가! 또다시 공주가 납치를 당하고 말았네. 이래서 내가 공주의 미모를 세상에 드러내는 것을 염려했던 것일세. 어서 공주를 찾아와야만 하네. 공주가 지금 얼마나 공포에 질려있을지 생각하면 내 마음이…… 크흡.
1
머쉬킹
하지만 우리는 저들에 대해 아는 것이 전혀 없다네. 심지어 하늘을 나는 비행선에 어떻게 올라탈 수 있는지조차도 말일세. 일단 비행선에 탑승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우선일세. 도와주겠는가?
yes\0
머쉬킹
내가 생각을 좀 해봤는데, 바이킹으로 위장해서 정보를 알아내는 것이 좋을 듯하네. 그러자면 바이킹으로 위장할 장비가 필요하니 바이킹의 투구를 구해오게. 우리 버섯 병사들까지 쓰자면 넉넉히 20개는 필요하겠지.
no\0
머쉬킹
이러다가 우리 공주가 잘못되기라도 하면 나는 콱 석쇠에 몸을 던져버릴 걸세!
진행중0
머쉬킹
부탁했던 것들은 모두 모아왔는가? 오오, 그렇다면 자네가 먼저 투구를 써보게. 생각해보니 우리 버섯들은 다리가 없어서 투구를 써도 바이킹처럼 보이지는 않을 것 같아서 말일세. 하지만 자네는 두 다리가 있지 않은가?

 48994 exp
stop\default\0
머쉬킹
바이킹 병사로 위장하기 위해서는 바이킹의 투구20개정도 있어야만 하네. 푸근한 바이킹이 쓰고 다니는 바로 그 투구 말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