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성벽을 수호하라2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경호대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성벽을 수호하라1 (완료)


피곤한 바이킹 0 / 50


성벽 위2/성벽 위3



 48,619

상태정보
시작가능
바이킹들의 거센 공격에 벌써 전세가 기울고 있는 것 같다. 당황한 경호대장이 또다시 도움을 요청해온다. 
진행중
날개가 달린 적을 상대하는 것은 처음이라 버섯 병사들이 많이 당황해, 필사적인 저항에도 벌써 전세가 기울고 있다. 버섯들을 도와 다시 한 번 성벽을 장악하려는 바이킹들을 처치하자. 
완료
경호대장의 부탁으로 다른 쪽 성벽을 공격하는 바이킹들을 처치했다. 버섯들을 필사적으로 성벽을 수호하기 위해 갖은 애를 쓰고 있지만, 이대로는 얼마 지나지 않아 성벽이 완전히 장악당할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경호대장
날개가 달린 적들을 상대한 것은 처음이라 우리 병사들이 많이 당황한 모양입니다. 필사적으로 저항하고 있지만 벌써 전세가 기울고 있습니다. 이때를 틈타 바이킹 녀석들이 성벽을 완전히 장악하려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성벽을 지켜주시겠습니까?
yes\0
경호대장
다른 쪽 성벽 또한 바이킹들의 공습으로 위태롭다고 합니다. 그러니 피곤한 바이킹을 처치하고 성벽을 지켜주십시오. 성벽이 장악되면 성문도 뚫립니다. 당신의 어깨에 우리 머쉬왕국의 명운이 걸려있습니다!
no\0
경호대장
어차피 이 상황에서는 당신도 성 밖으로 나갈 수 없을 겁니다. 들어올 때는 마음대로였겠지만 나갈 때는 아닙니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도와주십시오.
진행중0
경호대장
성벽을 장악하려는 바이킹 녀석들은 모두 처치하셨습니까?

 48619 exp
yes\0
경호대장
저희도 알고 있습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성벽이 완전히 점령당할 거라는 것을요. 일단 정문에 있던 일부 병력을 후문 쪽으로 이동시켰습니다. 이것이 저희가 지금 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stop\default\0
경호대장
성벽을 장악하려는 피곤한 바이킹을 처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