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감출 수 없는 팬심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안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공주를 웃기는 방법2 (완료)


 비올레타의 휘장 사진 0 / 1
 비올레타의 초상화 사진 0 / 1
 비올레타의 석상 사진 0 / 1


연회장 - 비올레타의 휘장
성 복도1 - 비올레타의 초상화
비올레타의 정원1 - 비올레타의 석상



 45,221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올레타 웃기기에 실패하고 시무룩해 있던 안놔가 말을 걸어온다. 무슨 일인지 들어보자. 
진행중
비올레타 공주의 팬클럽 우유빛깔 비올레타의 13기 회장 안놔는 공주의 오랜 팬이라고 한다. 비록 공주를 웃기는 데에는 실패했지만, 좀 더 많은 추억을 남기고 싶다고 하는데. 안놔는 길치인 자신을 대신해 성 곳곳에 있는 공주의 상징물을 사진기로 찍어달라고 부탁한다. 

Tip. 소비창의 안놔의 사진기를 더블클릭 시 사진 찍기 모드가 실행됩니다. 마우스를 움직여 중앙의 프레임 내에 비올레타의 상징물을 들어왔을 때 클릭하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완료
비올레타 공주의 팬클럽 우유빛깔 비올레타의 13기 회장 안놔의 부탁으로 성 곳곳에 있는 공주의 상징물을 카메라로 찍어주었다. 실물을 본 것도 아닌데 속이 울렁거리는 느낌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안놔
여기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부탁을 들어준다는 그 핫 플레이스……
sayEx\1
…아니거든.
(캐릭터 이름)
sayEx\2
안놔
아, 역시 맞군요! 그럼 이번엔 저를 좀 도와주세요. 저는 비올레타 공주님의 팬클럽 <우유빛깔 비올레타> 13기 회장 안놔라고 해요. 공주님의 아주 오래된 팬이랍니다. 비록 공주님을 웃기는 데에는 실패했지만, 공주님을 직접 뵌 것만으로도 저는 영광인걸요!
sayEx\3
안놔
하지만 이대로 돌아가기에는 너무 아쉬운 게 많아요. 공주님께서 지내시는 이곳 버섯의 성에서 될 수 있으면 많은 추억을 남겨가고 싶거든요. 그러니 저를 좀 도와주세요. 도와……주실 거죠?
yes\0
안놔
이 성 안에는 비올레타 공주님의 상징물이 3개 있다고 해요. 제가 직접 찾으면 좋겠지만, 제가 엄청난 길치라서요. 그러니까 제 대신 이 사진기로 사진을 찍어서 가져와 주세요.
Tip. 소비창의 안놔의 사진기를 더블클릭 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no\0
안놔
바쁘시다면 어쩔 수 없네요. 저희 언니한테 부탁하는 수밖에. 저희 언니요? 엘솨라고 하는데 혹시 아세요?
진행중0
안놔
사진은 다 찍어오셨나요? 초점이 흔들린 건 아니겠죠?

 45221 exp
yes\0
안놔
이게 바로 공주님의 상징물이군요. 역시 공주님의 상징물답게 우아하고 아름답네요! 물론 실물만 못 하지만요. 아, 그걸 빼먹었네. 죄송한데 공주님의 실물 사진도 한 장 찍어주시면 안 될…… 어, 어디 가세요?
stop\default\0
안놔
공주님의 상징물은 각각 연회장, 성 복도1, 비올레타의 정원1에 한 개씩 있다고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