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공주를 웃기는 방법2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존 재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공주를 웃기는 방법1 (완료)


 버섯갑옷 0 / 20


성 복도2



 46,369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까부터 연회장에 서 있다고는 하는데 어쩐지 계속 낯설기만 한 버섯 하나. 안절부절못하고 있는 것이 무언가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일단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비올레타 공주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가득한 존 재감. 공주를 향한 충성심 하나는 그 누구 못지않다고 하는데. 하지만 자신의 초라한 몰골로는 도저히 공주의 앞에 나설 수 없다고 한다. 존의 용맹함을 드러낼 수 있는 갑옷을 구해주자. 
완료
비올레타 공주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가득한 존 재감. 자신의 용맹함을 드러낼 수 있는 갑옷을 착용하고 당당하게 공주의 앞에 나섰지만…… 안타깝게도 존재감이 없어 아무도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존 재감
보세요, 공주님의 눈부신 자태를요! 저처럼 보잘것없는 버섯이 감히 올려다볼 수 없는 존재죠. 제 이름 존 재감, 존이라고 불러주세요. 공주님을 향한 충성심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자신이 있는 버섯이죠.
1
존 재감
하지만 이렇게 초라한 몰골로는 감히 저분 앞에 나설 용기조차 나지 않아요. 혹시 괜찮으시면 저를 좀 도와주지 않으시겠어요? 제가 공주님 앞에 당당히 나설 수 있게 말이에요!
yes\0
존 재감
저는 그 어떤 적과 맞서더라도 공주님을 지켜낼 자신이 있어요! 저의 이런 용맹함을 드러내기 위해서는 갑옷이 필요해요. 저에게 딱 맞는 버섯갑옷20개만 구해주세요. 부탁할게요!
no\0
존 재감
지금 제가 잡화상점에서 잡일 한다고 빨간 포션으로 보시는 거예요? 네? 그런 거예요?
진행중0
존 재감
혹시 제 부탁을 잊어버린 건 아닌가 걱정했어요. 어쩐지 제 부탁은 다들 쉽게 잊더라고요. 자, 곧 제 차례예요. 그럼 갑옷을 갈아입겠어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46369 exp
stop\default\0
존 재감
저에게 딱 맞는 버섯갑옷20개만 구해주세요. 갑옷만 입으면 누구보다 자신 있게 공주님 앞에 나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