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테마던전] 공주를 웃기는 방법3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롤스로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공주를 웃기는 방법2 (완료)


 화사한 장미 0 / 1


비올레타의 정원2



 35,875
'감출 수 없는 팬심'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금색 갓의 온갖 장식이 달린 차림새의 화려한 버섯이 말을 걸어온다. 무슨 일인지 들어보자.
진행중
롤스로이스는 여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건 커다란 집도, 값비싼 보석도 아닌, 그저 소박한 장미 한 송이라고 한다. 그리고 여자의 마음을 어떻게 흔드는지 직접 보여주겠다며 은근슬쩍 장미를 구해오라고 떠미는데…… 
완료
장미 한 송이면 공주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하다며 자신만만하게 나선 롤스로이스. 하지만 공주는 예의 그 무표정한 얼굴로 퇴짜를 놓는다. 아무래도 저 공주, 만만치 않은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롤스로이스
여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게 뭐라고 생각해? 커다란 집? 값비싼 보석? 훗, 그건 하수들이나 하는 말이고. 여자의 마음을 어떻게 흔드는지 내가 직접 보여주지. 이 롤스로이스님이 마음만 먹으면 공주의 마음을 훔치는 건 일도 아니니까 말이야!
yes\0
롤스로이스
그녀의 마음을 움직일 선물은 화사한 장미 단 한 송이로 충분해. 그녀의 얼굴처럼 활짝 만개한 장미 말이지. ……뭘 그렇게 멀뚱멀뚱 서 있어? 당장 가서 구해와야 할 거 아냐!
no\0
롤스로이스
다시 생각해보는 게 좋을 텐데. 이건 어디 가서 돈 주고도 못 배울 기술이라고.
진행중0
롤스로이스
이렇게 굼떠서야 어디 여자 마음을 얻을 수 있겠어? 명심해. 여자는 오래 기다려주지 않아. 항상 정성과 사랑을 쏟아야만 이 장미처럼 만개하는 거라고. 자, 그럼 이제 내 실력을 보여주지. 잘 봐, 이 롤스로이스님께서 어떻게 여자의 마음을 훔치는지.

 35875 exp
stop\default\0
롤스로이스
여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 그건 커다란 집도 값비싼 보석도 아닌…… 바로 화사한 장미 한 송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