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비치
[골드비치] 중요한 물건

구분필요조건

! NPC 케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해변가 풀숲2
퀘스트[골드비치] 불길한 예감 (완료), [골드비치] 불길한 예감 (완료)


 장난감 공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골드비치 리조트 쪽으로 이동 중에 무언가를 찾고 있는 듯한 사람을 만났다. 제대로 가고 있는 것이 맞는지 물어보자.
진행중
해변가 풀숲2에 있는 야자수 슬라임, 코코넛 슬라임을 처치하고, 장난감 공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찾은 공을 골드비치 리조트에 있는 골드리치 주니어에게 전해야 한다.
완료
골드리치에게 장난감 공을 찾아줬다. 그런데 이런 강아지 장난감이 중요한 물건이라니...이 사람은 대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케리
여기 어디쯤이었는데...어디 있는거지?

저, 이쪽으로 가면 골드비치 리조트가 나오나요?  
1
케리
잠시만요? 뭐라고 말씀하셨죠? 제가 좀 정신이 없어서...이런, 내가 뭘 밟은 거야! 아 죄송하지만, 저 좀 도와주시겠어요?
yes\0
케리
제가 뭘 좀 찾고 있는데, 함께 좀 찾아주세요.  생긴 장난감 공이예요. 중요한 일이예요!
공을 찾으시면, 골드비치 리조트에 있는 골드리치 주니어에게 좀 전해주세요. 안그래도 바쁜데 성가시게 굴다니...그럼 전 이만 급하게 처리할 일이 있어서... 부탁드려요!
no\0
케리
도와주실 것이 아니라면 좀 비켜주시겠어요?
진행중0
골드리치 주니어
처음 뵙는 분 같은데~ 누구시죠? 아! 장난감 공을 가져다주러 오신 분인가보군요.
yes\0
골드리치 주니어
후후, 이제 되었어요. 우리 윌리엄이 이 공이 없어져서 얼마나 속상해했는지 몰라요. 윌리엄이 누구냐구요? 인사하세요. 제 오른쪽에 있는 아이랍니다.
stop\npc\0
케리
전 지금 좀 바빠서요. 해변가 풀숲2의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장난감 공을 찾아서 골드리치 주니어에게 전해주세요.
오른쪽으로 쭉 가서 해변가 풀숲1을 지나면 골드비치 리조트가 나올거예요.
stop\item\0
골드리치 주니어
장난감 공를 찾아야 하는데...해변가 풀숲2으로 날아간 것 같아요. 그곳의 몬스터들이 공을 숨긴 걸까요?